컴퓨터 게임/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지금까지의 이야기

gameabout 2021. 6. 8. 22:09
반응형

지금까지의 이야기


※ 구글 번역이 포함되어  다소 문장이 매끄럽지 못할 수 도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세계

2. 중요한 그룹

3. 게임 스토리

 

 

세계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는 가상의 대륙 테 다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쿠나리, 인간, 드워프, 엘프, 어둠의 피조물 5개의 주요 종족이 있으며 인간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종족이며 왕국은 대부분 테다에 걸쳐 있다. 쿠나리는 바다 건너 테다스 북쪽에 살고 있는 반면 드워프는 지하 도시에 고립되어 있고, 엘프는 한 때 위대한 문명이 멸망한 후 현재는 난민이자 추방자이다.

 

어둠의 피조물은 지하 깊숙한 곳에 사는 타락한 존재의 종족으로, 거대한 용의 형태를 한 고대 신인 대 악마가 이끄는 지상 세계의 어둠의 피조물 침공으로 블라이트가 발생한다. 수백 년에 한 번씩 거대한 무리 속에서만 출현하며 시간이 흐를수록 그 주기가 짧아지고 있다.

 

다섯 번째 브라이트는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에 초점을 두고 있다. 드래곤 에이지 유니버스의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영계. 사후 세계를 닮은 별의 영역이며, 죽은 영혼, 악마, 기타 형이상학적 존재가 거주하는 내세와 유사한 다른 세계의 영역이다.

 

 

중요한 그룹


챈트리 - 챈트리는 중세 유럽의 기독교 교회와 다소 유사한 힘과 신념을 가진 테 다스의 인간 종교 단체. 챈트리의 목표는 비인간 종족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 신앙을 전파하는 것이다.

 

테빈터 제국 - 한 때 테다스 대력 전체를 지배했던 국가로 강력한 마법으로 지배되는 마법 국가이다. 마법의 예술 분야에서 새로운 마법사, 특히 마법 능력을 보여주는 어린이들을 훈련시킨다. 서클은 챈트리에 의해 통제되고 템플러에 의해 감시되고 있다.

 

템플러 기사단 조직 - 템플러는 전투 마법을 전문으로 하는 챈트리의 하위 무장세력, 그들의 주된 임무는 마법사들을 감시하고 악당 마법사를 사냥하는 것이다. 동족의 일원이되기를 거부하고 보통 혈 마법을 수행하며 마법의 힘을 오용하는 사람들이다. 템플러는 첫 블라이트 이후 형성된 인퀴지션에서 시작되었다.

 

회색 감시자들 - 어둠의 피조물, 특히 역병에 맞서 싸우기 위해 만들어진 고대 전사들. 감시자는 모든 역병을 막는데 필수적이었다.

 

빈터 제국 - 한 때 대부분의 대륙을 지배했던 테 다스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주. 빈터 제국은 마법에 대한 애정으로  지배 기관은 더욱 강력한 제국 집정관 마법사를 섬기는 강력한 마법사인 매지스터로 구성되어 있다. 제국은 수세기 동안 북부의 쿠나리 사람들과 전쟁을 벌여 왔으며, 이는 지배적인 테 다스의 제국으로서 몰락에 큰 책임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감사해야 할 힘이다.

 

인퀴지션 - 원래 인퀴지션은 최초의 대재앙 이후에 형성된 조직이었다. 그들의 임무는 테 다스를 혼란에 빠뜨린 악당 마법사, 이교도 이단자 및 기타 위험한 그룹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이었는데 종교 재판은 나중에 오늘날 템플러 기사단 조직으로 알려진 것과 챈트리의 두 군사 무기인 진리의 구도자로 전환되었다.

 

게임 스토리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의 이야기는 테 다스를 파멸에 빠뜨리겠다고 위협하는 다섯번째 대 재앙의 도래를 중심으로 전개 된다. 역병은 인간 왕국 퍼렐던에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동료를 모집하고 회색 감시단에 합류하여 궁극적으로 대 악마를 물리치고 역병을 막는다.

 

드래곤 에이지 2

드래곤 에이지 2는 첫 번째 게임에서 일어난 역병을 피해 도망친 퍼 렐든 난민 호크에 초첨을 맞춘다. 호크는 가족과 함께 자유 행진으로 알려진 지역의 퍼렐던에서 바다 건너편 '커크월시'에 도착한다. 이 게임은 호크가 위험한 모험을 떠나고, 도시를 쿠나리의 위협으로부터 구하고, 궁극적으로 게임이 끝날 무렵 완전한 전쟁으로 폭발하는 마법사-템플러 충돌에 참여하면서 호크의 명성 상승을 기록한다.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인퀴지션은 처음 두 게임의 이벤트와 책과 같은 다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모리건, 컬렌 및 베릭과 같은 전작에서 봤던 캐릭터들을 만날 것이다. 인퀴지션은 오리진 및 DA2 와 같은 하나의 설정된 위치를 갖지 않지만 대신 대규모 오픈 월드 환경에서 테다스의 전체에서 진행 된다.

 

마법사 - 템플러 전쟁이 진행중이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갈등은 올레이 내전으로 드래곤 에이지 책에 설명 되어있다. 올레이는 테다스에서 가장 강력한 왕국이다. 무엇보, 테다스와 영계를 분리하는 베일의 브리치는 필사 세계에 악마를 쏟아 붓고 있다. 플레이어는 인퀴지터(Inquisition)로 알려진 동료 그룹을 이끌고 침입을 막고 테다스에 평화를 가져오는 인퀴지터의 역할을 맡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