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크

로스트아크 모험 퀘스트 '추억이 시작되는 장소' 진행 공략

게임어바웃 2021. 4. 21. 22:01
 

로스트아크 메인 퀘스트 파푸니카 '축제와 선택' 진행 순서 공략

아이템 레벨 1005부터 파푸니카 대륙에서 월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파푸니카 별 1단계를 해금하기 위해 아래 파푸니카 축제와 선택 퀘스트 선행으로 클리어해야 되는데 상당히 긴 연속적인

travous.tistory.com

추억이 시작되는 장소 퀘스트는 【월드】 축제와 선택 퀘스트를 완료한 이후 진행할 수 있는데 족장의 집무실에 있는 니아 옆에 칼라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니아, 샤나, 자하라, 리루, 나기 중에서 축제를 즐길 사람을 선택하고 권유해야되는데 하나같이 모두 바쁘거나 망설임에 퇴짜를 맞게 된다.

 

실망스러운 결과에 카다브라에게 운세를 보게 되고 카다브라는 축제를 즐기자는 원래 한명에게만 해야하는데 여럿에게 신청한 바보같은 녀석을 앞에 두고 큰 시련이 오고 있다는 말과 함께 진심 어린 말과 태도를 보이라는 조언을 해준다.

 

집배원 엘리스에게 말을 걸면 히로인들에게 회신을 받을 수 있는데 편지 뭉치를 확인 해보면 축제를 같이 하고 싶은 사람에게 낚싯줄을 던진 자의 최후를 맛보게 된다.

 

일단 이 약속장소로 가보면 모두 모여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마치 드라마에서 여러 여자들을 만나면서 살림 차린 남자가 걸린듯한 모습을 연상케 한다.

 

일단 그녀들에게 해명을 해보는데 사태만 악화 시키고 통할리가 없다. 카다브라의 말대로 진심 어린 말과 태도를 보이려고 /사죄를 해보는데 어림도 없다. /라일라이 춤으로 모두의 마음을 달래보자.

 

사죄도 해보고 쪽팔림을 무릅쓰고 춤도 춰봤지만 별 소용이 없는데 마지막으로 악보(F2)를 열고 노래로 모두의 마음을 풀어보자.

 

현재 가진 악보가 선택 사항 중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마음의 칸타빌레를 연주하고 나면 어느 정도 화가 풀린듯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니아가 가져온 카메라로 모두 함께 사진을 찍고 해피엔딩으로 끝이 나고 추억이 시작되는 장소 퀘스트를 완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