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그랑사가

그랑사가 신규 고대 그랑웨폰 아그니, 포세이돈, 헬리오스 스킬 정보

게임어바웃 2021. 2. 25. 23:41

그랑사가 '고대 그랑웨폰' 업데이트

금일(25) 일 그랑 사가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라스, 세리아드, 큐이 전용 고대 그랑 웨폰이 추가됐다.

 

고대 신화를 주제로 한 SSR 등급 그랑웨폰은 멋진 외형과 함께 CC기, 회복, 패시브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서 유용하다.

 

현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일정 기간 동안 확률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데 이벤트 기간 이후에는 일반 소환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

 

 

업화의 지배자

SSR 아그니


불속성 캐릭터 라스 SSR 등급 고대 그랑 웨폰 아그니는 라스에게 다소 부족했던 범위 공격을 할 수 있게 해 주는데 라스에게 범위 공격은 메르테스가 유일했지만 이제는 다수의 적이 등장하는 무한의 서고나 섬멸전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아그니의 일반 스킬 《파이어 스트라이크》는 범위 내 적에게 3회 공격으로 210% 물리 대미지를 주고 공격 당 30% 확률로 5초 동안 화상 상태를 부여한다.

 

해방 스킬 《콜 오브 아그니》는 파이어 스트라이크보다 높은 360% 물리 대미지를 주고 추가적으로 100% 확률로 5초간 다운 상태를 부여한다.

 

아그니의 패시브 스킬 《스프레드 파이어》는 팀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 캐릭터에게 바람 속성 몬스터에게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창해의 맹약

SSR 포세이돈


세리아드를 완벽한 서포터 '힐러'로 자리 잡게 만들어줄 포세이돈은 물속성 세리아드의 SSR 등급 고대 그랑 웨폰으로 모든 스킬에 보호막과 회복 효과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페이시와 베일라를 합쳐놓은 상위 호환 그랑 웨폰이라고 볼 수 있다.

 

《워터 호라이즌》은 범위 내 아군에게 15초 동안 보호막 15% 효과를 부여하고 범위 내 아군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공격력의 3% 만큼 HP 회복 효과를 가진다.

 

해방 스킬인 《아쿠아 호라이즌》 범위 내 아군에게 보호막 20% 효과를 부여하고 공격력의 4%만큼 HP 회복효과를 가진다.

 

패시브 스킬 《블레싱 오브 썬》은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 캐릭터에게 불속 성 몬스터에게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태양의 주인

SSR 헬리오스


헬리오스는 불속성 큐이의 SSR 등급 고대 그랑 웨폰인데 2개의 일반 스킬과 1개의 해방 스킬로 구성되어있다. 해방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에 [보스]대미지 증가 옵션을 보유하고 있어서 보스 콘텐츠에 특화되어 있다.

 

《썬 샷》은 단일 적에게 200%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보스]대미지 10% 증가와 함께 2회 사용 시 썬 스핏으로 강화한다.

 

《썬 스핏》은 단일 적에게 2회 공격으로 280%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보스]대미지 10% 증가한다.

 

해방 스킬 《트리거 오브 썬》은 범위 내 적에게 200%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적에게 명중 99% 감소시키는 실명 상태를 10초 동안 100% 확률로 부여한다. 또한 자신에게 15초 동안 트리거 오브 썬 효과를 부여한다.

 

트리거 오브 썬 효과는 썬 샷 스킬을 썬 스핏으로 강화하고 썬 스핏 스킬 쿨타임을 100% 감소시킨다.

 

패시브 스킬 《블레싱 오브 썬》은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 캐릭터에게 [보스]대미지 15% 증가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