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 펑크 2077 내가 가야 할 길 (I WALK THE LINE)

게임어바웃 2021. 1. 24. 10:01
 

사이버 펑크 2077 웰컴 투 퍼시피카 (WELCOM TO PACFICA)

사이버 펑크 2077 이중생활 (2개의 BD 단서 찾기) 이중생활은 무질서 임무에 이어서 진행된다. 이블린을 구출하고 주디의 아파트에서 주디와 만나는데 이번 임무는 이블린의 BD 2개를 보고 단서를

travous.tistory.com

웰컴 투 퍼시피카 임무를 완료하고 베트의 호텔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내가 가야 할 길 임무는 플래시드의 부하와 만나면 본격 적으로 임무가 시작된다.

 

내가 가야 할 길 (I WALK THE LINE)


GI.I.M 입구에서 플래시드 부하와 만날 수 있다

그랜드 임페리얼 몰 (G.I.M)에 도착하면 플래시드 부하와 대화를 할 수 있고 뒤쪽 차고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그들은 조용히 들어갈 것을 말하고 있지만 공격적으로 나가거나 은신으로 조용히 적을 처리하거나 결과는 같다.

 

은신으로 조용히 지나갈 지, 대놓고 총질 할 지는 플레이어 몫

일단 목표 장소에 도착하면 다수의 적들과 두 개의 포탑이 있고 대놓고 총질을 시작하면 이 곳에 있는 화력과 바로 너머 지역에서 지원받을 가능성이 높다. 폭발성 탱크가 많으니 폭발에 휘말려서 죽는 일이 없도록 하자.

 

조용히 통과하고 싶다면 카메라는 해킹을 통해 꺼두는 것이 안전하다. 참고로 특성 포인트를 받으려면 침투 프로토콜 해킹을 실행하고 특전 포인트를 받으려면 카메라를 끄는 것이 좋다.

 

적재물을 타고 올라가면 체육관이 나온다

쇼핑몰 로비로 향하기 위해서는 체육관을 지나가야 하는데 목표 장소로 이동해 좌측 편에 보이는 적재물을 타고 올라가거나, 바깥에 건물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다.

 

TRIPPLE XTREME 표지판 뒤쪽으로 보안 카메라가 있다

테크 능력을 사용해 체육관을 통과하지 않고도 체육관 바로 옆에 있는 문을 통해 쇼핑몰 2층으로 도착할 수 있는데 레벨 10 이상 되어야 한다.

 

체육관을 통해 진행하는 경우


테크능력이 10 레벨 이하이기 때문에 입구 옆에는 두 사람이 놀고 있는데 카운터 근처에서 첫 번째를 제거하는 것은 쉽다.

 

기회가 있다면 핑 퀵 핵을 통해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작동하지 않는 에스컬레이터 아래에도 적들이 있다. 필요시 적 교란 퀵 핵을 사용하여 체육관을 통해 이동하는 동안 적을 필요에 따라 움직이게 하자.

 

일단 체육관에서 나오면 왼쪽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 아래 설명한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체육관을 건너뛰고 진행하는 경우


두개의 긴 복도가 보이는 장소에 도착한다

체육관을 건너뛰고 진행할 경우 양쪽으로 가는 두개의 긴 복도가 있는 아케이드 앞에 있는 곳에 도착할 수 있는데 밴이 있는 곳은 왼쪽이다.

 

첫 번째 홀 아래에는 가끔씩 앞뒤로 움직이는 두명의 적과 왼쪽에는 애니멀이 있는데 그들은 복도를 따라 내려갈 것이다.

 

기회가 된다면 적에게 핑을 사용하자. 주변에 있는 대부분의 적의 위치가 표시된다.

 

왼쪽에 있는 애니멀이 움직이기를 기다리는 동안 오른쪽 홀에 첫 번째 사람을 제거할 수 있다. 또 다른 적은 멀어지길 기다렸다가 몰래 다가가서 처리하고 왼쪽 상자에 그의 시체를 숨길 수 있다.

 

일단 왼쪽에 있던 애니멀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체육관 2층에 있는 애니멀들이 있기 때문에 문을 빠르게 지나가야 한다.

주변에 보이는 물건을 사용해 교란 사용하여 적의 관심을 돌릴 수도 있다.

 

가능한 왼쪽 벽을 타고 복도를 따라 내려가자.

 

다음 장소에 도달하면 이 홀 아래에는 두 명의 적이 있고 하나는 앞뒤로 이동한다. 그 외 적들이 있는 여러 방이 있는데 지금은 무시하자.

 

다만 통로 반대편에 있는 적을 눈여겨보면서 진행해야 하는데 자칫 잘못하면 발각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엄폐물 뒤에 있어야 한다.

 

여기 보이는 긴 홀에 있는 두 적들은 서로 가까이 머무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적들이 돌아서서 멀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동안 자동판매기를 만지는 적을 처리하고 근처에 있는 냉동고에 숨기자. 그런 다음 자판기 근처에 숨어 있다가 애니멀이 다가오면 자동판매기의 적의 주위를 분산을 사용해 관심을 끌 수 있다.

 

적을 처리하고 나면 항상 숨겨 놓는 것이 발각되지 않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이 두 적을 쓰러뜨리고 왼쪽 벽 끝에서 좌회전하여 쓰레기통을 지나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내려가면 마침내 밴에 도착하게 된다. 스캔만 하고 아직 접근은 하지 말도록 하자.

 

밴에서 멀지 않은 곳에 라이브 터렛이 있는데 밴에 연결하기 전에 시스템을 먼저 종료해야 한다. 에스컬레이터 왼쪽 덮개 위로 이동해 시스템을 종료하자.

 

포탑 옆에는 애니멀 한 명이 있기 때문에 터렛을 스캔하는 동안 그가 당신을 보지 못하게 해야 한다.

 

이 작업이 끝나면 밴으로 가서 연결하면 플래시드와 대화 중 넷 워치의 넷 러너에게 발각된다. 영화관에 있는 요원을 찾아야 하는데 밴 뒤의 문으로 이동해 에스컬레이터 계단을 통해 2층에 있는 영화관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전에 보스전이 시작되는데 사스콰치를 상대해야 한다. 사스콰치를 제거하면 보상으로 $1,5000와 1500 길거리 평판을 얻을 수 있다.

 

전투가 시작되면 사스콰치가 망치를 들게 하고 그녀의 공격을 피하고 나서 등에 있는 약점을 노리자. 잠시 그로기 상태에 빠지는데 이때 최대 화력으로 공격해주면 쉽게 처치할 수 있다.

 

전리품으로 전설 등급의 의상과 유로 달러, 바운스 맥 Mk.1을 획득할 수 있다.

 

영화관에 들어가면 플래시드는 강제적으로 V과 연결이 끊어지는데 프로젝션 부스에 다가가면 카우보이 영화가 배경에서 재생된다. 안에서 넷 워치의 특수요원(브리 데올)은 거래를 제안 해온다.

 

넷 러너와 협력하고 부두 보이즈를 배신한다면 다음 임무에서 추가적인 전투가 기다리고 있다. 만약 요원을 제압한다면 데이터를 전송하고 나서 플래시드에게 배신당하는데 렐릭으로 인해 죽을고 비를 또 한 번 넘기지만 이후에 있을 임무에서 불필요한 전투는 없다.

 

옷 개조 부품 '불리'는 치명타 피해량이 30% 증가한다

프로젝션 부스를 떠나기 전에 문 옆에 상자에서 케이스에서 전설 등급의 불리를 찾을 수 있다.

 

입구에서 보았던 플래시드의 부하들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V를 보자 약간은 당황한 듯 보인다. 그들이 배티의 호텔로 데려다주는데 플래시드를 다시 만날 수 있다.

 

죽을뻔한 V는 플래시드에게 온갖 분노를 표출하던 중 브리짓이 나타나고 V와 대화를 나누면서 인적 요인 임무로 이어진다.

 

 

사이버 펑크 2077 인적요인 (THE HUMAN FACTOR)

사이버 펑크 2077 내가 가야 할 길 (I WALK THE LINE) 사이버 펑크 2077 웰컴 투 퍼시피카 (WELCOM TO PACFICA) 사이버 펑크 2077 이중생활 (2개의 BD 단서 찾기) 이중생활은 무질서 임무에 이어서 진행된다. 이블

travou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