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온라인/업데이트 · 이벤트

[검은사막] 액세서리 동(V) 강화 단계까지 확정 획득 이벤트

게임어바웃 2021. 6. 27. 12:29

동(V) 액세서리를 획득하는 방법


지난 2021년 하이델 연회에서 공개된 불타는 달의 꼬리는 성장형 액세서리의 핵심 아이템이다.

 

해당 아이템은 2021년 6월 20일 00:00부터 2021년 8월 4일 정기점검까지 접속하면 1회에 한하여 1개를 얻을 수 있는데 이걸 들고 그믐달 관리자 NPC 제티나에게 찾아가면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28개로 교환 할 수 있다.

 

미니맵 좌측에 있는 돋보기를 클릭하고 '가까운 NPC 찾기'에서 '제티나'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NPC 제티나에게 받은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은 동(V)액세서리를 확정적으로 강화에 성공할 수 있는 강화 재료다.

 

먼저 선행퀘스트로 흑정령(/)을 소환하고 추천 의뢰 탭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목소리 의뢰를 받아 시작하면 된다.

 

그믐달 관리자 NPC 제티나를 찾아가서 대화를 통해 이어서 그믐달의 길드 거래 제안을 받을 수 있고 NPC 제티나와 대화를 끝내면 선택 보상으로 나크의 귀 장식 1개, 툰그라드 귀걸이 1개, 초승당 수호자의 반지 1개 중 택 1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해당 아이템은 통합거래소에 등록할 수 없고 56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만 의뢰가 가능하다.

 

선택한 액세서리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불타는/춤추는 달빛의 블랙스톤을 강화 재료로 사용하며 +0에서 유(IV)까지는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이 필요하고 유(IV)에서 동(V)까지는 춤추는 달빛의 블랙스톤이 필요하다.

 

보상으로 받은 액세서리는 일정 필요 개수를 소모하여 확정적으로 강화 단계가 상승하고 내구도가 소모되지 않는다. 또한 장비 강화 확률 증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존재했던 쌓인 스택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강화 단계 강화 재료 아이템 강화 필요 개수
+0 ~ 장(I)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5개
장(I) ~ 광(II) 15개
광(II) ~ 고(III) 20개
고(III) ~ 유(IV) 30개
유(IV) ~ 동(V) 춤추는 달빛의 블랙스톤 1개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은 아래 재료들을 가공(L) - 간이 연금하여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오사 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지식 얻는 법

요나의 파편을 수급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 중 특정 액세사리를 가열해서 요나의 파편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액세서리를 가열하기전에 『오사 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지식이 필요한데 해당

travous.tistory.com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가루 1개
요나의 파편 1개
마력의 파편 3개
블랙스톤 (무기) 100개 또는 블랙스톤 (방어구) 100개
그믐달 연금 촉매제 10개

 

춤추는 달빛의 블랙스톤은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데 각 마을에 위치한 NPC 제티나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소지한 액세서리에 따라 더 밝게 빛나는~ 의뢰를 받을 수 있고 완료하기 위해서는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110개와 함께 고(III) 단계의 해당하는 액세서리 1개를 제티나에게 건네주면 된다. 

 

고(III) 단계의 액세서리는 그믐달 길드의 거래 제안 의뢰 완료 보상으로 선택한 아이템과 동일한 아이템으로 고(III) 강화 단계의 액세서리를 준비해야 되는데 우리가 통합거래소나 판매 및 구매 가능한 액세서리다.

 

 

해당 의뢰는 마찬가지로 56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완료할 수 있고 유(IV)단계까지 강화한 콘텐츠 액세서리를 가방에 보유한 상태로 진행 및 완료 할 수 있다.

 

그믐달 연금 촉매제는 그믐달 관리자 NPC 상점에서 3,500,000 은화에 구매할 수 있다. 그믐달 관리자 NPC 상점은 미니맵 좌측에 있는 돋보기 '가까운 NPC 찾기' 기능으로 찾을 수 있다.

 

<벨리아>클로, <하이델> 스티, <칼페온>라지, <알티노바>재크, <그라나>즈아, <드벤크룬>타야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가루는 그믐달 관리자 NPC 제티나에게 일일 의뢰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가문당 1일 1회에 한하여 완료할 수 있고 생활 의뢰를 완료하고 사냥 의뢰를 완료 할 수 없다. 본 의뢰는 자정(00:00)을 기준으로 초기화된다. 

 

[일일] 부족한 물자 보급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가루 1개를 받을 수 있고 [일일] 그믐달 길드 토벌 요청을 완료하면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가루를 2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그믐달 길드 토벌 요청을 통해 진행한다면 동(V)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직장인이고 시간도 많이 부족한데 보상으로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가루를 1개밖에 보상으로 받지는 못해서 비록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가장 쉬운 의뢰 [일일]부족한 물자 보급 - 벤자리 를 추천한다.

 

벤자리 한마리 낚아서 제티나에게 건네주면 되는데 퇴근하고 와서 벨리아 낚시 포인트에서 자동 낚시 해놓고 샤워하고 오면 왠만하면 한마리 낚여 있기 때문에 바로 완료할 수 있다.

 

 

[검은사막] 낚시 입문자를 위한 초보자 지침 가이드

검은사막의 생활 콘텐츠 중 하나인 낚시는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자동 낚시' 기능과 '포인트' 등 조금만 정보를 얻는다면 쏠쏠한 수익으로 인기가 많은 생활 콘텐

travou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