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온라인/팁과 노하우

[검은사막] 오사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지식 얻는 법

게임어바웃 2022. 2. 6. 23:37
 

[검은사막] 액세서리 동(V) 강화 단계까지 확정 획득 이벤트

동(V) 액세서리를 획득하는 방법 지난 2021년 하이델 연회에서 공개된 불타는 달의 꼬리는 성장형 액세서리의 핵심 아이템이다. 해당 아이템은 2021년 6월 20일 00:00부터 2021년 8월 4일 정기점검까지

travous.tistory.com

 

확정적으로 동(V) 액세서리를 위한 재료 중 하나인 요나의 파편을 수급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 중 특정 액세사리를 가열해서 요나의 파편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액세서리를 가열하기전에 『오사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지식이 필요한데 해당 지식을 얻기 위해서 일단 발렌시아에 있는 오사 딜라를 찾아야 한다.

 

오사 딜라를 찾으면 대화를 통해 해당 지식을 얻기 위한 약 30개의 연속 의뢰가 기다리고 있지는 않고, 기운 30을 소모하여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오사 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요나의 파편 가열

『오사 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지식도 배웠으니 사냥을 통해 얻은 시칠의 목걸이를 가열하니까 요나의 파편 5개를 획득 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