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제압기 필수 영웅 '은둔자 루디' 추천 장비 및 스킬 구성

게임어바웃 2020. 12. 25. 13:16

세븐나이츠2/캐릭터

은둔자 루디


은둔자 루디

한때 빛의 수호자로서 모두를 위해 헌신했던 루디를 사람들은 믿고 있다. 아직 깊은 어둠 속에 빠져 침묵하고 있는 루디가  곧 다시 일어서리라는 것을. 4인 레이드/여명의 탈출로에 등장하는 파멸 군단장 바리온의 '파멸 돌풍'을 은둔자 루디의 궁극기 참회의 검으로 제압기를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기 때문에 소유하고 있다면 성장시켜두어야하는 영웅 중 하나.

 

스킬 구성


수호자의 의지

모든 아군에게서 자신의 방어력만큼 보호막 효과를 부여하는데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신념의 도약

대상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 6미터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일정 확률로 모든 행동을 할 수 없는 기절 효과를 부여한다.

 

규탄의 습격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높은 확률로 도발 효과를 부여하는데 공격형 대상을 우선하여 공격하며, 적을 도발한다.

 

노련한 방어술

자신에게 막기 효율 증가 효과를 부여한다.

 

참회의 검

대상에게 방어무시 피해를 주고 [제압기:간파]보스에게 발동 시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상태이상을 부여한다. 방어무시는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제압기를 당한 적은 수초동안 모든 행동을 할 수 없게 된다

 

제압기는 4인 레이드:여명의 탈출로에 등장하는 파멸 군단장 바리온에게 사용할 수 있다.

 

루디의 장비


은둔자 루디는 만능형이지만 방어형 장비를 착용함으로써 좀 더 탱커에 가까운 영웅으로 만들 수 있지만 그보다 패시브는 막기 효율 증가를 부여하기 때문에 수호자의 맹세 세트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클로프의 축복은 막기 발동 시 5초동안 방어력을 증가시켜주는 장신구 세트 효과다

수호자의 맹세 다섯 부위를 착용하게 되면 막기 확률 26% 증가하고 장신구 중 수문장 시리즈 착용 시 클로프의 축복 세트를 효과가 부여되며 클로프의 축복은 막기 발동 시 5초 동안 방어력이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