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엘릭서 던전 '분노한 가고일' 공략

게임어바웃 2020. 12. 24. 20:35

엘릭서 던전


엘릭서 던전 '분노한 가고일'

엘릭서 던전은 잠재력 강화에 필요한 엘릭서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인데 일단 전투가 시작되면 맵에 분노한 가고일이 4마리가 등장하는데 한꺼번에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처치한 몬스터 수에 따라 클리어 등급이 정해지고 던전 입장후에는 좌측에서 적을 처치한 몬스터의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엘릭서를 수급할 수 있다.

 

분노한 가고일


전투가 시작되자마자 맴 중앙 원안으로 집결

엘릭서 던전에서 등장하는 분노한 가고일은 순차적으로 총 4회 등장하는데 일단 전투에 들어가면 집결을 사용하여 구성한 팀을 맵 중앙에 위치한 원안으로 집결시키자.

 

'집결'을 해제하면 조작 영웅만 따로 이동이 가능하다

집결 후에는 집결을 해제하고 '탱커' 역할을 맡을 영웅 하나를 지정해 바깥쪽으로 빠진 다음 시계 방향으로 돌면서 분노한 가고일의 스킬을 피하면서 공략하는 것이 포인트.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공격은 사수형과 지원형 영웅들에게 맡기자

만약 공략 중 다른 가고일이 등장한다면 본인의 팀의 화력이 약한 것이므로 이전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이로울 것이다.

 

다음 가고일이 등장하면 탱커의 어그로가 풀린다

또한 분노한 가고일을 처치하고 다음 가고일이 등장할 때 잠시 탱커의 어그로가 풀린다. 처음과 마찬가지 방식으로 집결을 사용하여 원안으로 집결 한 다음 다시 집결을 해제한 후 탱커를 지정하여 바깥으로 빠지는 방식으로 진행하도록 하자.

 

캐스팅 시전 스킬을 사용한다면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좋은 찬스다

분노의 포효절망의 파동 같은 캐스팅 스킬을 시전 한다면 캐스팅 시간만큼은 집중적으로 공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제한 시간 내 모든 적을 처치하면 엘릭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킬 구성

악마의 착지는 자신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 4미터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주며, 100% 확률로 전방 7미터만큼 밀쳐낸다.

 

일격은 자신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 6미터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주고, 100% 확률로 전방 7미터 만큼 밀쳐낸다.

 

절망의 파동은 3초 캐스팅 시전 이후, 자신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 6미터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주고, 40% 확률로 넘어짐 효과를 부여하는데 4.5초 동안 3미터 밖으로 넘어뜨린다.

 

분노의 포효는 자신을 중심으로 전방 부채꼴 범위 9미터의 모든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주고, 40% 확률로 기절 효과를 부여하고, 밀쳐냄 효과를 부여한다. 밀쳐냄은 전방  6미터만큼 밀쳐내며 기절 효과는 4.5초동안 모든 행동을 할 수 없다.

 

균열된 피부는 영웅에게 [엘레나의 축복] 효과를 부여하며 단일 공격 피해량이 20%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