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구)사황 차원의 인도자 연희 장비 및 스킬 구성과 진형 선택

게임어바웃 2020. 12. 13. 15:12

세븐나이츠2/캐릭터

(구)사황 차원의 인도자 연희


사황 칭호를 가진 '연희'

사황 칭호를 가지고 있는 연희는 다크 나이츠들을 고향으로 돌려보내는 긴 여행을 마치고 가이아에 돌아온 연희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흘러버린 것에 놀랐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더 큰 문제가 일어난 것을 알게 된다.

 

연희는 사수형 타입으로 후방에서 아군을 지원하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인데 적을 기절시키거나 밀쳐내고 방어력 감소를 시키기도 한다.

 

스킬 구성


스킬명 효과
종말의 영면 (궁극기) 5초 동안 1초마다 공격력의 91% 피해 40% 확률로 기절효과를 부여하는 메테오 소환
기절
5.7초간 행동 불능
파괴의 손짓 (액티브) 자신을 중심으로 직선 범위(4X9M)에 공격력의 140% 피해 100% 확률로 밀쳐냄 효과 부여
밀쳐냄
전방 7M만큼 밀쳐냄
혜성의 불꽃 (액티브) 자신을 중심으로 직선 범위(4X9M)에 공격력의 140% 피해 40% 확률로 기절효과 부여
기절
5.7초 간 행동불능
차원의 틈새 (액티브) 대상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6M)에 공격력의 140% 피해 100% 확률로 방어력 감소 효과 부여
방어력 감소
10초간 방어력이 7% 감소
마력의 공명 (패시브) 대상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4M)에 공격력 27% 피해

연희의 특징은 패시브부터 궁극기 까지 모든 스킬이 광역 기라는 점에 있는데 후방에서 전투를 지원하기 가장 적합한 영웅중 하나이다. 성장 던전 콘텐츠나 방치형 필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패시브 스킬인 【마력의 공명】은 기본 공격시 대상을 중심으로 원형 범위로 피해를 입히고 차원의 틈새는 대상을 중심으로 마력의 공명보다 넓은 원형 범위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10초간 방어력이 감소하는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전투 초반부터 상당히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궁극기 종말의 영면과 혜성의 불꽃은 40% 확률로 대상에게 기절효과를 부여하는데 일단 발동되면 몬스터의 경우 5.7초간 행동 불능 상태가 되고 여기에 100% 확률로 밀쳐냄 효과를 부여하는 파괴의 손짓으로 생존률이 올라간다.

 

 

진형


연희는 모든 기술이 광역기로 높은 화력을 갖고 있지만 낮은 방어력 때문에 전열에 배치하는 것은 위험하다. 후열에서 추가 버프를 받고 전열의 캐릭터를 지원하는 하는 형태를 추천하고 있다.

 

협공 진형의 후열에 배치하면 공격력 3.5% 증가와 사수형 영웅에게 공격 속도 6.4% 증가 효과가 부여된다. 방어력 3.5% 증가 버프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전열에는 만능형 영웅을 배치해 공격 속도 6.4%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중열에는 만능형 영웅을 배치해 공격력 3.5% 증가 효과를 얻고 스킬 쿨타임 3.5% 감소효과를 부여받아 화력을 높일 수 있다.

 

포격 진형은 후열 배치 시 공격속도 6.4% 증가와 사수형 영웅으로 공격력 3.5%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영웅이 좋고 전열에는 방어력 4.2% 증가 효과와 방어형 영웅으로 받는 피해를 4.2% 감소시키는 것이 좋다. 중열에는 공격 속도 5.1% 증가와 지원형 영웅을 배치하여 생명력 2.8% 증가시킬 수 있다.

 

연희의 장비


광역기를 소유하고 있는 연희는 후열에 배치하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공격력을 강화하는 것이 좋은데 광전사의 맹세 세트 효과 3 부위를 착용해 공격력을 올리고 암살자의 맹세 2 부위로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자. 또한 광기의 기운 장신구로 적에게 주는 피해를 증가시키도록 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