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3 리메이크

[바이오하자드 3 리메이크] 공략 가이드 - 네메시스 3차 보스전

게임어바웃 2020. 9. 26. 16:47

네메시스 3차 보스전


 

 

 

 

이번 전투에는 권총과 여분의 권총 탄약, MGL 유탄 발사기 탄약 중 화염탄을 추천한다. 그리고 그동안 모아둔 고급 화약을 모두 매그넘 탄약으로 조합하자. 치료제는 최대한 많이 챙기는 것이 좋다.

 

보스전이 시작되면 네메시스는 질에게 달려와 몸을 들어올려 왼쪽 팔로 위협적으로 공격하거나 왼쪽 팔을 들어 올려 촉수 공격을 하기도 한다. 오른팔로 가끔 빠르고 짧게 공격하는데 회피하면서 기회가 될 때마다 매그넘으로 공격하자.

 

네메시스에게 어느정도 피해를 입히게 되면 카를로스와 짧은 컷 신이 나오고 질을 도와 함께 진행된다. 네메시스는 점프하여 원형으로 돌면서 달리다가 수조에 숨는다.

 

하지만 카를로스는 친절하게 어디에 숨었는지 알려주는데 이때 수조의 발전기에 총격을 가하면 네메시스는 감전이 되면서 땅으로 떨어진다. 이때 가능한 최대 화력으로 공격하자. 생각보다 짧은 시간이니까 카를로스가 알려 줄 때 신속하게 총격을 가하자. 

 

너무 네메시스에만 집중하다보면 주변에 서성이고 있던 좀비들에게 공격을 당할 수 있다. 네메시스가 원형으로 돌 때마다 좀비가 추가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주변에도 신경을 쓰면서 상대해야 한다. 보스전이 끝나면 주변을 수색하여 탄약과 응급 처치 스프레이를 찾을 수 있다.

 

보스전이 끝나고 컷 신이 끝나면 앞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면 직원 휴게실(세이프 존)이 나온다. 직원 휴게실에서 무기 제원표를 확인 할 수 있고 사용 후기에는 FINGeR이라는 암호명을 사용하는 강자성 보병용 차세대 레일건으로 다수의 외부 전력원이 필요하다고 적혀 있다.

 

선반 옆 응급 처치 스프레이와 타자기 옆 화약을 찾을 수 있다. 게임을 저장하고 이제 마지막 보스전을 위해 치료제 및 매그넘과 권총을 챙겨가자.

 

《 이전 퀘스트 다음 퀘스트 》
백신 합성 보스전 4차 : 네메시스

 

바이오하자드 RE:3 스토리 공략


도시, 프롤로그

불 끄기

발전소 찾아가기

차단기 스위치 작동 시키기

지하철 노선 변경

건전지 팩 찾고 하수도 나가기

보스전 1차 : 네메시스

지하철역으로 돌아가기

경찰서, 바드 박사 찾기

지하철 터널

보스전 2차 : 네메시스

병원 PART 1

병원 PART 2

질 보호하기

지하 시설로 이동하기

엘리베이터 전력 복구하기

백신 원료 찾기

백신 합성

보스전 3차 : 네메시스

보스전 4차 : 네메시스

모든 금고 및 자물쇠 조합 코드 & 찰리 인형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