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크

로스트아크 레온하트 모코코 씨앗, 뷰 포인트, 숨겨진 이야기, 요리 재료

게임어바웃 2022. 2. 1. 23:20

 

모코코 씨앗

 

레몬하트 성당 안에 숨겨진 길로 가보면 모코코 2개를 찾을 수 있는데 숨겨진 길은 아래 경로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경로대로 따라가다 보면 모코코를 발견할 수 있다.

 

표시 된 장소에 숨겨진 길이 있다

 

경로를 따라가면 모코코 씨앗 2개

 

사슬전쟁 종전 기념수 앞에 세번 째 모코코 씨앗

 

네이라의 주점 우편함 우측에 네번 째 모코코 씨앗

 

일하는 아카테냥과 닮은 동상 주변에서 다섯번 째 모코코 씨앗 

 

계단 옆 나무 옆에 모코코 씨앗

명품 상인 가이글락 NPC 아래 보이는 계단 옆 나무에서 모코코 씨앗을 발견할 수 있다.

 

여행자 카딘 뒤에 있는 집 옆에서 모코코 씨앗

 

마을 남쪽 농장지 위에서 여덞번 째 모코코 씨앗
마을 남쪽 농장지 아래 마지막 모코코 씨앗

 

뷰 포인트

 

레온하트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뷰 포인트는 사슬전쟁 종전 기념수 한 곳 뿐이며 위치는 모코코 씨앗 옆에 있다.

 

 

숨겨진 이야기

 

숨겨진 이야기는 조사하기를 통해 상호작용으로 완료 할 수 있는데 바루투의 숨겨진 과거를 시작으로 코룸바의 고양이, 해바라기 같은 사랑으로 숨겨진 이야기를 진행 할 수 있다.

 

다만, 해바라기 같은 사랑 숨겨진 이야기의 경우 3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1번과 3번은 레온하트에서 찾을 수 있지만 2번의 경우 로그힐에서 진행가능하다.

 

 

레온하트 성당 내부에서 찾을 수 있는데 바루투 NPC 주변에서 숨겨진 이야기 『바루투의 숨겨진 과거』를 찾을 수 있다. 버그인지 의도된것인지 모르겠으나 동그라미로 표시된 장소를 통해 뒤로 돌아가야 상호작용 가능하다.

 

숨겨진 이야기 코룸바의 고양이
숨겨진 이야기 해바라기 같은 사랑 1
숨겨진 이야기 해바라기 같은 사랑 3

 

숨겨진 이야기 중 해바라기 같은 사랑의 경우 1번 이야기가 시작되면 제한시간안에 3번 이야기까지 완료 해야 한다. 레온하트 지역에서는 1번과 3번만 숨겨진 이야기를 찾을 수 있으며 2번의 경우 로그힐에서 숨겨진 이야기를 찾을 수 있다.

 

요리

 

레온하트 지역에 있는 《물약 상인》 베다 에게 3,000 실링을 주고 베다의 레온하트 가정식을 구매 하면 된다.

 

레그리아 밀 빵은 레온하트 지역 남쪽에 위치한 농장지에서 거대한 밀 자루를 찾을 수 있는데 조사하기를 통해 거대 한 밀 자루를 획득하고 《요리사》 헬리레그리아 밀 빵을 1,400 실링에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