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온라인/팁과 노하우

[검은사막] 순례자의 성소 분배 가는 길

게임어바웃 2021. 7. 10. 21:24

검은 사막 분배 가는 길


벨리아 자동 낚시를 끝내고 황실 납품을 해도 되지만 오랜 시간 자동 낚시를 하고 나서 황실 납품을 통한 수익은 기대보다 수익률이 저조하다.

 

12시간 이상 자동 낚시를 했다면 인벤에 꽤 많은 양의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데 발렌시아 무역 NPC에게 판매를 통해 좀 더 비싼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

 

다만, 분배 버프라고 해서 사막 횡단 중에 만날 수 있는 NPC 에게 기운을 소모하여 무역 보너스 버프를 받고 이윤을 좀 더 남길 수 있는데 나침반 없이 순례자의 성소 분배에 가는 방법을 알아보자.

 

최근에는 PC방 지원 NPC 엘린에게 구매 할 수 있는 '나침반'을 통해 사막에서도 캐릭터의 위치가 지도에 표시되는데 나침반을 깜빡하고 구매하지 않았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갈 수 있다.

 

모래알 바자르에서 출발하면 스크린샷에 표시된 장소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장소에 도착할 수 있다.

 

해당 장소에 도착하면 미니맵에서 보이는 모래알 바자르 거점 소속이라는 글자 중에서 '자'와 '르' 사이에 캐릭터가 바라본 범위 끝에 맞추고 일직선상으로 달리다 보면 순례자의 성소 분배를 발견할 수 있다.

 

사막에서 달리는 중에 위와 같이 언덕에 식물이 보이는 쪽이 순례자의 성소 분배다. 좀 더 달려가보면 순례자의 성소 구조물이 보인다.

 

순례자의 성소 분배에 도착하면 〈탐험 거점 관리〉사마야에게 무역 버프를 받을 수 있는데 이제 발렌시아로 이동해 무역 관리자에게 물고기를 판매 할 수 있다.

 

주변을 둘러보면 발렌시아 성이 어렴풋이 보이고 그 방향으로 이동하면 발렌시아에 도착할 수 있게 된다.

 

물고기를 판매하고 약 5,400만 은화의 이윤을 챙길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