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온라인/의뢰(퀘스트)

[검은사막] 오딜리타, '어린 두 망령' 치델르 마야의 문제와 답

게임어바웃 2021. 5. 29. 21:02

[오딜리타] 어린 두 망령

완료 대상 : 치델르 마야

- 치델르 마야의 첫 번째 문제 맞히기

- 치델르 마야의 두 번째 문제 맞히기

- 치델르 마야의 세 번째 문제 맞히기

- 치델르 마야의 네 번째 문제 맞히기

- 치델르 마야의 다섯 번째 문제 맞히기

 

베르티 망령술사는 두 관의 주인 중 한명에 대한 수수께끼를 낼 테니 맞힌다면, 망령의 발자취를 따라 갈 수 있는 눈을 빌려주겠다고 한다.


오딜리타 메인 의뢰 중 하나인 어린 두망령 의뢰는 치델르 마야와 대화를 나누면 몇 개의 퀴즈를 풀어야한다. 퀴즈의 문제와 답은 다음과 같다.

 

서슬퍼런 독을 품은 벨라도나 풀이 나반초원을 뒤덮자 고대 정령 발타라가 했던 일은 무엇이었습니까?

  • 벨라도나 풀을 긁어모아 발타라 산맥에 가둬 버렸다.
  • 나크에게 비바람을 부탁하며 풀을 모두 뽑았다.
  • 야생 동물들에게 두꺼운 깃털을 붙여주었다.
  • 벨라도나 풀을 먹는 코끼리를 만들었다.

 

고대 병기, 가이핀라시아가 카마실비아에 처음 찾아왔을 때 고대 정령 오기에르가 했던 일은 무었이었습니까?

  • 모른 척 졸졸졸 흘러갔다.
  • 지상에 터를 세울 수 있도록 이빨요정을 불렀다.
  • 깜깜한 동굴에 흘러 들어 친구가 되어 주었다.
  • 거센 급류로 녹이 슬게 했다.

 

다크나이트가 카마실비아를 떠난 날 고대 정령 나크가 했던 일은 무엇이었습니까?

  • 만샤움들이 분노하게 만들었다.
  • 큰 비를 내려 실비아의 딸들을 벌하였다.
  • 다크나이트들을 따라가 돌아오라고 애원했다.
  • 남은 달의 자매들을 따라가 낙원이 되었다.

 

앞의 세 수수께끼는 모두 이곳의 망령과 관련이 있지요. 가넬들이 알고 있는 이 망령이 죽었던 곳은 어디일까요?

  • 잿빛 숲
  • 흰가지나무 숲
  • 이아나로스의 들
  • 플롱도르 호수

 

망령은 카마실브의 및을 찾다 지독한 심문을 받기도 했습니다. 결국 암살자가 매복할 수 있었던 건 이자의 도움이...!

  • 몽쥬르 아이넬
  • 오필리아 아이넬
  • 아멜리아 오네트
  • 라 오델 아이넬

 

문제를 모두 풀고나면 [오딜리타] 정령의 길 의뢰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