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크

로스트아크 '출항준비' 및 '자동 항로' 시스템 설정

게임어바웃 2021. 4. 14. 23:52

지도(M)키를 눌러보면 왼쪽하단에 출항준비 버튼을 확인 할 수 있는데 버튼을 누르면 가까운 항구로 소량의 실링을 지불하고 이동할 수 있다.

 

항구에 도착하면 선원 관리를 통해 선원을 탑승시켜야 한다. 탑승한 선원의 빈 슬롯에 마우스 우클릭하면 탑승 가능한 선원 목록 창이 나타난다.

 

하버크와 에슈를 선택하고 화면 우측 하단에 출항하기를 눌러 출항 할 수 있다.

 

지도(M)를 열고 우측 상단에 찾고 싶은 섬을 검색할 수 있는데 익스프레스 보너스 미션을 위해서 속삭이는 작은 섬을 선택하고 해당 지역을 눌러보면 상세 위치가 나타난다.

 

'ALT+ 마우스 왼쪽클릭'을 이용해 자동 항로 목적지를 설정할 수 있고 자동으로 운항이 시작 된다.

 

Z키를 사용해 멈출 수 있고 운항중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수동조작이 가능하다.

 

 

게임 초반에는 선박 레벨과 내구도가 낮기 때문에 난파되기 쉽다. 가까운 항구에 들러서 내구도를 수리하면서 목적지까지 도착해야한다.

 

가능하면 위험해역 (망자, 모래폭풍, 세이렌)은 피하면서 가는것이 좋으며 선박 파괴시 실링 또는 해적주화를 통해 복구 가능하다.

 

내구도 수리는 정박가능한 항구에서 정박(Z)모드에 들어가면 화면 하단에 내구도 수리 버튼이 있다.

 

속삭이는 작은 섬에 도착했다면 ALT+W를 눌러서 비프로스트 창을 열고 현재 위치 저장 버튼을 누르면 언제 어디서든 저장된 장소로 이동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