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 펑크 2077 두 번째 갈등 (SECOND CONFLICT)

게임어바웃 2021. 2. 4. 19:44

서프라이즈에 이어서 진행되는 보조 임무로 '토텐탄츠' 라는 오래 버려진 호텔로 이동해야 된다. 안으로 들어가서 계단을 올라가 엘리베이터에 탑승하고 토텐탄즈 바가 있는 3층으로 가자.

 

 

사이버 펑크 2077 방문 수령 (THE PICKUP)

사이버 펑크 2077 애프터라이프의 첫번째 규칙 (FIRST RULE OF THE AFTERLIFE) 사이버펑크 2077 리퍼닥 사이버펑크 2077의 첫 번째 임무 리퍼닥에 대한 공략이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재키에게 전화가 오는

travous.tistory.com

3층에 도착하면 덤덤을 만날 수 있는데 오프닝 미션이라 할 수 있는 방문수령에서 그 시점에 죽였다면 만날 수 없다. 또 로이스 역시 볼수 없으며 패트리샤라는 여자 멜스트롬 보스와 거래를 하게 되는데 어쨋든 술집의 문앞에 있는 덤덤을 따라가자.

 

패트리샤를 상대한다면 피할 수 없는 전투가 곧 일어 날것이다. 여기서 무슨일이 일어나든 결국 같은 결말로 이어진다.

 

덤덤과 로이스를 만나는 경우 데이터를 훔치고 토텐찬즈를 탈출 하는 것이 목표가 되는데 낸시에게 데이터를 빼내고 낸시는 주의를 끌어달라고 한다.

 

클럽을 나갈 때는 멜스트롬은 적대적이 될것이므로 몰래 빠져나가거나 발각시 전투가 진행될 것이다. 낸시로부터 데이터를 받은 후 계단을 내려가서 오른쪽으로가서 남자 화장실로 가서 창문을 통해 나가자. 

 

선반 주위를 돌가 다음 열린창에 도달할 때 까지 웅크리고 있다가 창문안에 있는 경비원을 처리하고 엘리베이터에 탑승하자.

 

클럽에서 나오면 낸시를 따라 그녀의 차로 가서 그녀와 함께 N54 뉴스센터에서 내리고 노스오크에 있는 데니의 맨션으로 가야한다.

 

데니와 헨리를 찾는 것이 목표인데 정문에서 오른쪽을 보면 흙에 타이어 자국을 발견할 수 있다.

 

수영장에 콘크리트를 때려 부어서 성질 뻗친 '데니'

타이어 자국을 따라가서 담을 넘고 맨션의 수영장에 가보면 사무라이 동창회가 열리고 있는데 데니 또는 헨리를 선택해야하면 완료되는데 이 결정은 콘서트에 연주하는 사람 외에는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가는대로 고르면 된다. 

 

데니랑 공연을 같이 하지 않으면 손에 든 둔기에 맞을 것같아서 데니랑 하기로 했다. 이제 맨션을 떠나기 전에 데니가 버리고 간 금도금 야구 방망이를 획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