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 펑크 2077 구조 작전 (THE RESCUE)

게임어바웃 2021. 1. 12. 22:26
 

사이버 펑크 2077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재키 웰즈와 V가 팀을 이룬 지 6개월이 지났다. 구조 임무 앞둔 재키는 밀리 테크 훈련 샤드를 건네는데 전투 튜토리얼로 이동하면 새로운 임무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가 진행된다. 건너뛰기도

travous.tistory.com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에서 튜토리얼은 완료하면 구조작전 (THE RESCUE) 임무가 시작된다.

구조 작전 (THE RESCUE)


V와 재키가 엘리베이터에 탑승하면 T-버그한테 전화가 오는데 표적은 산드라 도셋이고 바이오 모니터가 몇 시간 전에 끊긴 걸로 봐서 납치된 것 같다고 한다.

 

일단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오른쪽에 맥스닥 MK1을 발견할 수 있다. 이제 1237호를 찾아서 문을 해킹한 후 열 수 있다.

 

재키를 따라가면 이미 죽은 여자를 발견하는데 우리들이 찾고 있는 표적이 아니다.

 

스캐너를 사용하면 주변에 아이템들을 확인 할 수 있다.

방에서 스캐너를 사용해 아이템을 획득하고 옆방으로 가면 적 하나를 발견할 수 있다. 몰래 다가가서 그를 붙잡고 처치 또는 비살상 테이크 다운 후 앞에 보이는 냉동고에 그를 숨기자.

 

적들은 헤드샷으로 쉽게 제압이 가능하다

이 방을 떠나기 전에 주변을 살핀 후 아이템을 챙기고 다음 목표 장소에 도착하면 총을 쏘는 것을 선택하거나 몰래 처치하는 방법이 있는데 일단 총을 쏘기로 했다면 엄폐물을 이용하면서 두세 차례 헤드샷을 쏘면 적들을 쉽게 처치할 수 있다.

 

적들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 T-버그는 문을 해킹해서 열어주는데 발코니 쪽으로 우회해서 스캐빈저 리더를 쓰러뜨리고 나면 재키를 따라 파란색 욕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의식 없는 두명의 사람이 들어가 있는 욕조가 있는데 그중 한 명은 우리가 찾던 표적이다. 바이오 모니터를 해킹당한 산드라 도셋의 머리 쪽에 신경 포트에 샤드를 빼내면 긴급 구조대가 파견된다.

 

트라우마 팀 지시를 따르지 않는다면 따끔한 맛을 볼 것이다

이제 우리는 산드라를 테라스로 데리고 가면 테라스 쪽 문 옆에서 기다리면 곧 트라우마팀이 도착하고 그들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고 그들이 떠나고 나서 지나친 아이템이 없는지 확인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차고로 이동하자.

 

쓰레기, 파편, 탄약 및 기타 항목등을 찾을 수 있고 적에게서 무기를 빼앗을 수도 있다.

 

이제 엘리베이터로 돌아가서 탑승하면 T를 눌러서 와카코에게 전화를 하면 돈이 준비됐지만 NCPD가 왓슨을 완전해 봉쇄했기 때문에 나중에 와카코에게 방문해서 보상을 받아야 한다.

 

쫓아오는 스캐빈저의 운전수를 노리자

차고에 도착해서 차의 조수석에 탑승하면 새 임무 THE GIG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일단 집으로 향하는 길에 아까 봤던 스캐빈저가 추적해오는데 운전수를 노려 처리하면 더 이상 그들을 따라오지 못한다.

 

검문소에서 만난 NCPD 경찰관을 잘 구슬려 통과할 수 있다.

이제 새로운 지역 가부키에 도착하면 봉쇄된 검문소가 보이고 NCPD 경찰관을 잘 구슬려 지나갈 수 있다.

 

엘리베이터에 탑승 하고 '아파트' 버튼을 눌러 올라가자

집에 도착하면 차에서 내린 후 V를 조작할 수 있는데 앞에 보이는 엘리베이터를 탑승해 아파트 버튼을 한번 눌러 올라갈 수 있다. 차에서 내리면 레벨업과 함께 특성포인트, 특전포인트 1씩 얻는다.

 

이때 T-버그에게 전화가 오고 넷 러닝에 관한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이제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문을 열고 집으로 들어가면 무기 보관함을 확인하고 침대에서 잠을 청하는 것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