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 독스2

와치독스2 인신매매

게임어바웃 2021. 1. 1. 17:46

슈 패거리가 화물 컨테이너에 뭔가를 숨겨 들여오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그 컨테이너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내고 슈 패거리가 꾸미고 있는 짓을 알아보자.

 

부두 아래에서


도크 크레인을 사용해 컨테이너를 조사할 컨테이너 위로 옮겨 놓자

베이 브리지 근처의 화물 컨테이너를 조사하는 임무로 장소에 도착하면 도크 크레인을 제어할 수 있다. 배송된 상자를 열면 컷 신이 전환되고 마커스를 다시 조작할 수 있게 되면 현장에서 떠나자

 

다음 목표는 차이나타운에서 시타라의 정보원을 만나는 것인데 그들의 금고와 귀중한 문서가 들어있는 근처의 갱 은신처에 대해 알아낸다. 이들 몇몇은 방탄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번거롭게 만들지만 방법이 없는 건 아니다.

 

목표물 근처 골목으로 내려오면 다음과 같은 장소에 도달할 수 있다

처음 지역에 진입하면 쓰레기통 위로 올라가서 사다리를 타고 높은 곳으로 이동하자.  목표 근처 골목으로 떨어지고 나면 주변에서 환풍구를 발견할 수 있는데 점퍼를 사용하면 손쉽게 금고에서 서류를 찾을 수 있다. 간혹 점퍼가 발각되어서 파괴되기도 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인내심 있게 적이 지나가기를 기다리자

외부에서 폭발을 일으키거나 큰 소리를 내어 그들을 밖으로 유인하고 나서 다시 점퍼를 보내면 실내에 적들의 감시를 한결 피하기 쉬워진다. 서류를 찾고 나면 현장에서 벗어나 임무를 완료할 수 있다.

 

바지선 해킹


다음 임무는 등대까지 운전하여 가는 것이다. 도착하면 정상에 올라가서 바지선을 해킹할 수 있고 위성으로 전환되면서 바지선을 찾기 전까지 위성 사이를 오가면 된다.

 

황금색 개체에서 관리자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다. 

일단 바지선에 입장하면 넷 해킹(V)을 사용하고 액세스 키를 찾을 때까지 카메라를 계속 이동하자. 일단 액세스 키를 습득하고 나면 적들 가운데 유달리 움직이는 카메라를 발견할 수 있다. 그 사람에게 해킹을 하고 터미널을 해킹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자.

 

바지선 관리자 터미널을 해킹하면 임무 완료

다른 해킹 장치를 찾아야 하는데 카메라를 이동하다 보면 작은 드론을 제어할 수 있고 이 지역은 사방이 막힌 것처럼 보이지만 방 한쪽에 쌓인 물건들을 찾으면 점퍼로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있다. 길을 따라가면 컴퓨터를 해킹할 수 있고 드론을 발견한 방으로 돌아가서 메인 터미널을 해킹하면 임무를 완료할 수 있다.

 

메인 서버 타워를 훔치십시오


'엑세스 키'는 바지선의 꽤 높은곳에 위치해있다

우리의 첫 목표는 부두로 이동하여 정보원과 대화를 나누고 보트에 올라 바지선에 탑승하는 것이다. 먼저 바지선에 탑승하면 넷해킹으로 서버 타워의 위치를 찾고 액세스 키를 찾아야 한다.

 

드론을 사용해 주변을 살펴보면 액세스키는 꽤 높은 곳에 위치해있는데 주변을 순찰 중인 적을 변압기를 해킹해 먼저 처리하자. 엑세스 키를 소지한 적이 나타나면 습득하고 드론은 회수한다.

 

주변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하고 근접 공격하는 것이 좋다.

적들은 생각보다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순찰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씩 처리할 수 있었다. 근접 공격 액션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다른 적들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미니맵을 보면서 주변 적들의 위치를 파악하면서 근접 공격으로 하나씩 처리하자.

 

터미널을 사용하면 서버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아까 전에 액세스 키를 습득한 장소까지 올라가면 터미널과 상호작용할 수 있고 서버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지게차를 원격 제어하고 있기 때문에 버튼 눌러 줄 사람이 없다

서버는 지게차에 적재되어있는 상태인데 지게차를 원격 조정해 갑판까지 엘리베이터까지 옮기고 나면 올라가기 위한 버튼을 눌러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주변 카메라를 이동하면서 해킹으로 화물 엘리베이터 높낮이를 조절해주자.

 

드론을 이용해 서버를 바지선에서 탈취하는 '마커스'

서버는 갑판 위로 옮겨지고 남은 시간 동안 마커스는 배에서 버티면서 서버로 돌아가면 컷신으로 전환되면서 임무를 완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