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 독스2

와치독스2 망원경으로 보는 세상

게임어바웃 2020. 12. 30. 13:42

주요 작전 중 하나인 망원경으로 보는 세상은 해커스페이스에서 시타라와 대화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누군가가 거대 소설미디어 기업 인바이트의 비활성화 계정과 정지 계정을 이용해 DedSec의 팔로워 수를 늘리고 있다. 인바이트에서 누가 왜 이런 짓을 벌이고 있는지 알아보아야 한다.

 

인바이트의 가짜 계정을 조사하십시오


시타라와 대화 후 인바이트 가짜 계정을 조사하는 것으로 시작되는데 운전을 통해 목표 장소로 이동해야 한다. 목표 장소에 도착하면 CEO의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 CEO 사무실 엘리베이터를 타야 되는데 지금은 액세스 키가 없어서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없다.

 

카메라를 통해 노트북을 해킹하여 액세스키를 얻자

건물로 진입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인데 폐쇄 회로를 살펴보고 카메라를 통해 노트북을 해킹하면 액세스키를 얻을 수 있고 엘리베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의 폐쇄회로 터미널은 2층 사무실에서 찾을 수 있다 

엘리베이터 역시 이어진 폐쇄회로를 따라 2층 사무실에서 네트워크에 연결 된 폐쇄회로 터미널을 해제할 수 있는 콘솔을 찾을 수 있다.

 

블룸의 CTO에게 당한 '마커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블룸의 CTO와 만나게 되고 체포 영장 및 산업 스파이, 무단 침입 혐의 등으로 경찰의 추적을 받게 된다.

 

목표는 문 밖에 경찰이 타고온 차를 타고 달아는 것

컷 신이 끝나면 마커스는 일단 인바이트를 탈출 해야하는데 경찰이 건물을 포위하고 있는데 경찰을 하나하나 상대하기보다 정면에 보이는 문을 열고 나가서 가까운 경찰차를 타고 탈출하는것이 가장 빠르다.

 

경찰들이 건물을 포위하고 있는 상태라서 쉽지는 않겠지만 몇 번 시도하면 어렵지 않게 성공할 수 있었다. 마커스를 추적하는 경찰들은 그들의 차를 해킹으로 좌회전 또는 우회전시키거나 헬리콥터를 추락시키는 기술을 배워두면 편하다.

 

해커 챌린지를 마치십시오


드론을 사용해 해킹을 성공해내야 한다

해커스페이스로 복귀한 마커스는 스웰터 스켈터에서 컷 신이 끝나고 미니맵에 표시된 4명의 사람들과 대화를 하면 다음 목표가 주어진다.

 

두개의 잠긴 게이트를 해제해야 한다

그들 모두와 대화를 끝내면 해커 챌린지를 완료해야 되는데 드론을 사용하여 일단 퍼즐이 시작되면 남은 시간 안에 두 개의 잠긴 게이트를 해제하는 것을 목표로 모든 것을 회전해야 하는데 이후에 최종 스위치를 작동시킬 수 있다.

 

공략법은 없으며 자체적으로 회전하는 회로가 있어서 번거롭기는 하지만 욕 나올정도는 아니니까 집중해서 도전을 완료하자.

 

해커들에게 전설적인 인물이었던것으로 추정되는 '레이'

챌린지 이후에는 레이 레이몬드 케니 레이라는 인물이 등장하면서 컷 신이 나오는데 최종적으로 해커스페이스로 돌아오면 이번 주요 작전은 끝이 난다.

 

'와치 독스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치독스2 해커 전쟁  (0) 2020.12.30
와치독스2 누들 공격  (0) 2020.12.30
와치독스2 거짓 선지자  (0) 2020.12.28
와치독스2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  (0) 2020.12.27
와치독스2 홈 침입자  (0) 2020.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