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더스 게이트 3 마귀할멈의 생존자 복수하기

게임어바웃 2024. 8. 5. 23:42
반응형

마귀할멈의 생존자 복수하기 퀘스트는 마귀할멈의 생존자 돕기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메이리나의 저주를 풀고 자틀로를 처치하면 시작할 수 있다. 또 다른 연관 퀘스트 벤리 구하기 퀘스트와 함께 진행하면 된다.

 

✅ 함께 볼만한 콘텐츠

 

 

마귀할멈 찾기

  • 자틀로라는 마귀할멈 첩자를 처리했다. 메이리나는 단호한 여인이 마귀할멈의 희생자들을 이끌고 있다. 메이리나는 자틀로가 발더스 게이트에 있으며, 자틀로를 물리치기 전까진 다들 평안을 찾을 수 없을 거로 보고 있다.

 

 

에텔 할머니와 담판 짓기

  • 그리슬리 선장이 에텔 할머니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에텔 할머니는 지하실로 도망쳤다. 이제 모든 걸 끝냈 때가 되었다.

 

마귀할멈을 완벽하게 처치하기

  • 에텔 할머니가 의식을 잃었다.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마귀할멈은 오랜 일까지 기억한다. 지금 처단하지 않으면 정신 나간 사냥개처럼 우릴 추적할 게 뻔하다.
  • 마귀할멈의 본거지까지 쫓아가 직접 마주했다. 우리의 힘도 마귀할멈에 필적할 만큼 커졌다. 누가 더 센지 보여줄 시간이다.

 

 

생존자에게 좋은 소식 전하기

  • 에텔 할머니를 물리쳤다. 희생자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야겠다. 이제 공포와 의심으로 점철된 시간은 끝났다고.

 

메이리나에게 돌아가서 에텔 할머니가 죽었다고 말해주면 [설득]을 통해 그녀의 연인 코너를 보내주고 마귀할멈의 생존자 복수하기 퀘스트가 완료 된다. 보상으로 요정의 형상 애뮬릿을 받을 수 있다.

 

  1. 그래. 드디어.
  2. 그래. 충격을 받았지만, 살아는 있어.
  3. [설득] 코너는 다시는 인간이 될 수 없어. 이만 보내줘야 해.
  4. 구하지 못해서 미안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