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 게이트 3 황제의 오래된 은신처 방문하기

게임어바웃 2024. 8. 4. 10:44
반응형

황제의 오래된 은신처 방문하기 퀘스트는 엘프의 노래 주점 (X:57 Y:-28) 앞을 지날 때 황제가 말을 걸어오면서 시작할 수 있다. 로비어의 창고 퀘스트와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엘프의 노래 주점 지하실 계속 탐험하기

  • 엘프의 노래 지하실에서 방해꾼을 처리했다. 거기에다 이 주변에 비밀 문이 있다는 정보도 알아냈다. 문을 찾으면, 더 탐색할 수 있게 된다.
  • 황제가 자신의 옛 은신처를 확인해 달라고 했다. 은신처는 엘프의 노래 주점에 있다고 한다. 은신처의 오래된 물건 중 꽤 쓸만한 물건을 건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

엘프의 노래 주점 주방에 내부에 있는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실 북서쪽 문을 열고 들어가서 숨겨진 문을 열 수 있는 단추 (X:-867 Y:543)를 포착할 수 있다.

 

지하실 북쪽 다른 문을 열고 들어가면 기스양키들과 전투가 시작된다.

 

엘프의 노래 주점 지하실 깊숙이 들어가기.

  • 기스양키 사냥대가 엘프의 노래 주점 아래 숨겨진 장소를 작전기지로 쓰고 있었다. 더 탐색하려면 사냥대를 전부 해치워야 한다.
  • 엘프의 노래 지하실에서 비밀 문을 발견했다. 이제 더 나아갈 수 있게 됐다.

[협박]을 통해 그들을 돌려보낼 수 있지만 이 글에서는 모두 처치하고 전리품을 획득하는 것으로 진행한다.

 

기스양키들과 전투에서 승리하고 츠라이 하르라크에게 초능력 이동의 장화를 얻을 수 있다.

은신처 탐험하기

  • 기스양키 사냥대를 처리했다. 그러니 이제 은신처의 안쪽까지 더 살펴볼 수 있게 되었다. 어쩌면 쓸만한 물건을 찾을지도 모르겠다.

방패 기사단 은신처 북쪽 벽에는 은신처 안쪽까지 갈 수 있는 길이 숨겨져 있다. 

 

포착에 성공하면 숨겨진 방이 드러나고 황제가 쓰던 검두뇌 성채 갑옷두뇌 성채 장갑을 획득하면 황제의 오래된 은신처 방문하기 퀘스트가 완료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