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온라인/의뢰(퀘스트)

검은사막 칸나의 나가족 복장 (샤이) 도안 연속 의뢰

게임어바웃 2023. 11. 4. 23:29

 

1. 나가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칸나는 나가 종족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창설하고 현재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한다. 칸나의 간곡한 가입 권유를 수락해 보자.

 

 

 

2. 첫 번째 심사 : 나가, 이해를 위한 첫걸음

칸나의 권유대로 가입 신청을 했으나, 갑자기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고 한다. 모두 통과하면 소정의 가입 선물이 있다고 하니, 심사를 진행해 보자.

 

※ 해당 몬스터를 처치하면 지식을 획득할 수 있다.

 

 

 

3. 두 번째 심사 : 나가. 얼마나 알고 있니?

칸나는 이제 나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확인되었으니, 심화적인 부분을 질문하겠다고 한다. 칸나가 내는 나가 관련된 문제를 풀어보자.

 

  •  나가족과 수 차례 전쟁을 하며, 터전에서 몰아낸 못된 종족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포건
  • 나가족은 다양한 곳에 서식하고 있어요. 다음 중 나가족이 서식하지 않는 곳은 어디일까요?
    • 산맥
  • 포건족과 나가족은 전쟁을 하며, 서로를 정말 싫어하는데요. 그렇다면 포건 언어로 나가족이 싫다는 무엇일까요?
    • #$%^&*%^$

※ 나가와 관련된 지식을 참고하면 문제를 쉽게 풀 수 있습니다.

 

 

4. 세 번째 심사 : 나가. 너를 갖고 싶어

칸나는 나가에 대한 다양한 물품을 모아 오는 것이 세 번째 심사라고 한다. 나가에 대한 물품 3가지 이상 모아서 칸나에게 보여주자.

  1. 글리시 주변 나가 처치 : 나가의 물갈퀴 획득
  2. 서북부 관문 <무역 관리> 긴타에게 압수한 나가 무기 (무역 견습 7 레벨 이상 구입 가능) 구입
  3. 나가 부대장을 처치하고 나가 부대장의 목장식 (캐릭터 귀속) 획득
  4. 발렌시아 지역 사막 나가를 처치하고 획득할 수 있는 사막 나가의 물갈퀴 획득

※ 나가와 관련되었다고 생각되는 물건을 3가지 이상 가방에 소지한 채, 칸나에게 대화를 걸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정답인 물건이 3가지가 되지 않으면 버튼이 등장하더라도 완료되지 않습니다.

 

 

5. 네 번째 심사 : 나가를 괴롭히는 포건 혼내기

  • 나가족을 괴롭히는 포건족 50마리 처치하기 (0/50)

 

 

6. 나가를 사랑하는 사람

  • 칸나와 대화하기

 

[샤이]칸나의 나가족 복장 도안 : 칸나의 나가족 복장-샤이×1
상급 질긴 가죽 ×20
나가의 물갈퀴 ×10
울 ×15
블랙스톤 가루 ×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