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 끝없는 이야기의 시작.

게임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새로운 게임 정보는 물론, 전략, 팁, 리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게임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컴퓨터 게임/디아블로4

디아블로4 캠페인 속삭임 따라가기

gameabout 2023. 7. 10. 21:42
반응형

디아블로4

이전 퀘스트

속삭임 따라가기

오염된 살점

티무라는 사람을 찾으러 간 로라스와 네이렐을 찾아야 한다. 티무는 엘리아스의 불멸성을 깨는데 도움을 줄 인물이다.

지도에 표시된 마커를 따라가면 로라스와 네이렐을 찾을 수 있는데 아직 티무를 찾지 못하고 있다.

 

위 스크린샷에 표시된 마커로 가면 티무의 오두막을 찾을 수 있고 오두막 안에 있는 티무에게 말을 걸면 된다.

 

파괴와 폐허

티무와 대화를 끝내고 잉고바니 마을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잉고바니 마을 내부에 있는 사원을 찾으면 되는데 조각된 돌문에 있는 뱀의 형상이 새겨져 있고 뱀의 눈알을 제자리에 끼우면 열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잉고바니 북쪽에 있는 도둑의 야영지에서 생존자를 통해 왼쪽 눈을 찾을 수 있다.

 

잉고바니 남쪽에서 파괴된 구렁이 신단에서 이교도 시체를 조사하면 오른쪽 눈을 찾을 수 있다.

 

다시 잉고바니 사원 입구로 돌아가서 눈알을 제자리에 돌려놓자.

 

냉혈

동굴에 지어진 사원(몰론의 둥지)을 수색하다 보면 향 상자를 발견할 수 있을 텐데 향 상자를 열려고 하면 뱀의 여왕 몰론이 나타나고 전투가 시작된다. 몰론을 물리치고 다시 향 상자를 열어보면 신비의 향을 획득할 수 있다.

 

늪의 심판

사원 입구로 나가면 로라스와 네이렐이 있는데 로라스에게 말을 걸고 대화가 끝나면 지도에 마커를 따라가서 네이렐에게 말을 걸면 된다. 

 

네이렐과 대화가 끝나면 로라스를 따라가자. 그러면 제단에 도착할 수 있는데 낭가리를 물리치고 제단에 향을 붙이면 짧은 컷 신을 볼 수 있다.

 

 

구렁이 같은 길

컷 신이 끝나면 네이렐을 따라가서 말을 걸고 대화가 끝나면 거대한 구렁이를 따라가야 한다. 로라스는 아직 구렁이가 보이지 않는 모양이다.

 

구렁이를 따라가다보면 네이렐이 구렁이 아래로 들어갈 텐데 이때 낭가리 무리들에게 기습을 당한다. 적들을 물리치고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서 건너편으로 올 수 있다.

 

수렁의 장송곡

네이렐과 대화를 끝내고 계속해서 구렁이를 따라가야 한다. 그러면 다시 거대한 구렁이로 인해 지나갈 길이 없는데 구렁이 배밑을 공격해서 새로운 경로를 열 수 있다.

 

죽은 나무로 막힌 곳에 도달하면 죽은 나무를 파괴하고 건너가면 목소리 없는 숲 지역에 올 수 있다. 그러면 또 한 번 거대한 구렁이로 인해 길이 막혀있는데 잠시 후 울부짖는 영혼들이 나타난다. 

 

지도에 표시된 적들을 모두 처치하고 실종자 니콜라까지 처치하면 구렁이가 강밑으로 가라앉으면서 새로운 길이 열린다. 네이렐을 따라가서 네이렐에게 말을 걸자.

 

느릿느릿 뛰는 심장

또 한번 구렁이를 따라가다가 이번에는 구렁이를 타고 도약하여 건너면 마침내 속삭임의 나무에 도달할 수 있다.

 

속삭임의 나무와 대화를 끝내고 잔해 너머에 있는 관을 찾아야 한다.

 

다음 퀘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