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스트라이프] 골드 쉽 ★★
게임 초반 유일한 추입마로 기본 캐릭터지만 PVP 높은 성능을 보여주고 3성 재능 개화 우선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다만 스킬 각성 우선도는 높지 않은 편이다. 고유 스킬과 성장 보너스 모두 준수하고 스킬 포인트를 모으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골드 쉽 장거리 추입마 추천 스테이어스 | ||||
스피드 | 스태미나 | 파워 | 근성 | 지능 |
1000 | 1000(★) | 1000 | X | 700 |
골드 쉽의 장거리 추입마 중 가장 핵심 스테이터스 스태미나인데 고유 스킬 발동 시 가속도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스피드와 스태미나, 파워를 1,000에 맞추면 된다. 스피드와 파워가 너무 높으면 역효과가 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지능에도 투자하자. 게임 초반에는 스피드, 스태미나, 파워 순으로 약 800의 스테이터스 목표로 진행하자.
스피드 | 스태미나 | 파워 | 근성 | 지능 | |
초기 | 86 | 91 | 83 | 96 | 94 |
5성 | 106 | 111 | 101 | 118 | 114 |
성장률 | 20% | 10% |
경기장 | 잔디 A | 더트 G | ||
거리 | 단거리 G | 마일 C | 중거리 A | 장거리 A |
각질 | 도주 G | 선행 B | 선입 B | 추입 A |
고유 스킬 |
파란주의포! |
발동 조건 진행거리 비율 50% 이상, 60% 이하 / 순위 비율 50% 초과 (챔피언스 미팅 : 6~9위 / 팀 경기장 : 7~12위 / 풀 게이트 : 10~18위) 속도 상승 0.15 지속 시간 6초 / 쿨타임 500초 |
불침함, 출항!! (3성) |
발동 조건 진행거리 비율 50% 이상, 60% 이하 / 순위 비율 50% 초과 (챔피언스 미팅 : 6~9위 / 팀 경기장 : 7~12위 / 풀 게이트 : 10~18위) 속도 상승 0.25 지속 시간 6초 / 쿨타임 500초 |
초기 스킬 |
우마무스메 애호가 |
필요 스킬pt 160 발동 조건 인접한 다른 우마무스메가 4~7명 속도 상승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추격 |
필요 스킬pt 160 발동 조건 장거리 / 레이스 종반 / 순위 상승 속도 상승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간파 |
필요 스킬pt 110 발동 조건 추입 / 안쪽 또는 바깥쪽 방향으로 레인 이동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각성 스킬 |
하굣길의 즐거움 (각성 Lv2) |
필요 스킬pt 170 발동 조건 추입 / 내리막 진입 / 레이스 경과 10초 이상 지구력 회복 0.015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500초 |
시야 양호! 이상 없음! (각성 Lv3) |
필요 스킬pt 110 발동 조건 추입 / 안쪽 또는 바깥쪽 방향으로 레인 이동 시야 상승 10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후방 대기 (각성 Lv4) |
필요 스킬pt 180 발동 조건 추입 / 레이스 중반 무작위 / 거리상 위치 백분율 75% 이상 지구력 회복 0.015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500초 |
하교 후의 스페셜리스트 (각성 Lv5) |
필요 스킬pt 170 발동 조건 추입 / 내리막 진입 / 레이스 경과 10초 이상 지구력 회복 0.055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500초 |
육성 목표 |
목표 1 |
주니어급 데뷔전에 출전 기한 : - |
목표 2 |
호프풀 S에서 5착 이내 기한 : 주니어급 12월 후반 필요 팬수 : 1000명 이상 G1 / 나카야마 / 잔디 / 2000m (중거리) / 우 / 내측 |
목표 3 |
사츠키상에서 5착 이내 기한 : 클래식급 4월 전반 필요 팬수 : 4500명 이상 G1 / 나카야마 / 잔디 / 2000m (중거리) / 우 / 내측 |
목표 4 |
국화상에서 3착 이내 기한 : 클래식급 10월 후반 필요 팬수 : 7500명 이상 G1 / 교토 / 잔디 / 3000m (장거리) / 우 / 외측 |
목표 5 |
아리마 기념에서 3착 이내 기한 : 클래식급 12월 후반 필요 팬수 : 20000명 이상 G1 / 한신 / 잔디 / 2200m (중거리) / 우 / 내측 |
목표 6 |
텐노상 (봄)에서 3착 이내 기한 : 시니어급 4월 후반 필요 팬수 : 20000명 이상 G1 / 도쿄 / 잔디 / 3200m (장거리) / 우 / 외측 |
목표 7 |
타카라즈카 기념에서 1착 기한 : 시니어급 6월 후반 필요 팬수 : 25000명 이상 G1 / 한신 / 잔디 / 2200m (중거리) / 우 / 내측 |
목표 8 |
텐노상 (가을)에서 1착 기한 : 시니어급 10월 후반 필요 팬수 : 20000명 이상 G1 / 도쿄 / 잔디 / 2000m (중거리) / 좌 |
목표 9 |
아리마 기념에서 1착 기한 : 시니어급 12월 후반 필요 팬수 : 25000명 이상 G1 / 나카야마 / 잔디 / 2500m (장거리) / 우 / 내측 |
골드 쉽의 추천 스킬
- 그대, 황제의 신위를 보라 : 종반에 3회 추월 시 최종 직선에서 속도가 크게 증가
- 획득처 : 심볼리 루돌프로부터 계승
- 원호의 마에스트로 : 코너에서 지구력을 회복한다.
- 획득처 : SSR 서포트 카드 [한 알의 평온] 슈퍼 크릭'
- 호선의 프로페서 : 코너에서 속도가 상승한다.
- 획득처 : SSR 서포트 카드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
스킬 각성은 3 레벨까지 진행하며 특히 추입마 특성상 심볼리의 루돌프의 고유 스킬 '그대, 황제의 신위를 보라'과 상성이 좋다.
추천 서포트 카드
- [한 알의 평온] 슈퍼 크릭
-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
- [트레센 학원에 어서 오세요!] 타즈나
- [귀여움+귀여움은~?] 마야노 탑건
- [견습 마녀와 긴 밤] 스윕 토쇼
- [정점에 서라!] 히시 아마존
스피드 카드 3개를 배치하고 인자 계승에 따라 조율하면 된다.
인자 계승으로 스태미나에 집중 투자했다면 스피드와 파워 카드를 배치하자.[트레센 학원에 어서 오세요!] 타즈나 는 취사선택, 추입마인 골드 쉽은 '컨센트레이션'의 중요성이 비교적 낮다.
SR [정점에 서라!] 히시 아마존은 추입 스킬이 필요할 때 선택하고 인자 계승으로 스킬을 획득할 수 있을 때 우선도가 감소한다.
캐릭터 상성
캐릭터 육성할 때 상성이 좋은 우마무스메를 함께 배치했을 때 배치한 캐릭터의 스탯과 스킬을 계승한다. 상성이 좋을수록 더 많은 인자를 계승할 수 있다.
상성이 좋은 우마무스메
위닝 티켓, 오구리 캡, 토카이 테이오, 에어 그루브, 사일런스 스즈카, 마치카네 후쿠키타루, 메지로 라이언, 아그네스 타키온, 다이와 스칼렛, 미호노 부르봉
특히 상성이 좋은 우마무스메
메지로 맥퀸, 미야노 탑건, 티엠 오페라 오, 심볼리 루돌프, 슈퍼 크릭, 스페셜 위크, 나이스 네이처, 라이스 샤워
서포트 카드
[트레센 학원] 골드 쉽
[트레센 학원] 골드 쉽 | |
유형 | 스태미나 |
거리 적성 | 장거리 |
각질 적성 | 추입 |
획득 방법 | 가챠 |
레벨 20 | 레벨 25 | 레벨 30 | 레벨 35 | 레벨 40 | |
우정 보너스 | 10% | 11% | 13% | 15% | 15% |
컨디션 효과 증가 | 15% | 18% | 21% | 25% | 25% |
스태미나 보너스 | 0 | 0 | 0 | 0 | 1 |
트레이닝 효과 증가 | 5% | 5% | 5% | 5% | 5% |
초기 우정도 증가 | 15 | 16 | 18 | 20 | 20 |
힌트 Lv 증가 | Lv2 | Lv2 | Lv2 | Lv2 | Lv2 |
힌트 발생률 증가 | 30% | 32% | 35% | 37% | 40% |
육성 이벤트로 획득 |
[일반] 한신 경기장 O |
필요 스킬 pt 90 발동 조건 스킬별 해당되는 지역에서 개최되는 레이스 스태미나 보정 40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
힌트 이벤트로 획득 |
[일반] 후방대기 |
필요 스킬 pt 180 발동 조건 추입 / 레이스 중반 무작위 / 거리상 위치 백분율 75% 이상 지구력 회복 0.015 지속 시간 0 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직선 주파 |
필요 스킬 pt 180 발동 조건 추입 / 라스트 스퍼트 / 직선 가속 상승 0.2 지속 시간 0.9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안쪽 코너 여포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장거리 / 최종 코너 진입, 코너 / 가장 안쪽 레인 위치 속도 상승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추격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장거리 / 레이스 종반 / 순위 상승 속도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간파 |
필요 스킬 pt 110 발동 조건 추입 / 안쪽 또는 바깥쪽 방향으로 레인 이동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하굣길의 즐거움 |
필요 스킬 pt 170 발동 조건 추입 / 내리막 진입 / 레이스 경과 10초 이상 지구력 회복 0.015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책사 |
필요 스킬 pt 110 발동 조건 추입 / 레이스 종반 무작위 / 순위 비율 50% 초과 (챔피언즈 미팅 : 6~9위 / 팀 경기장 : 7~12위 / 풀 게이트 : 10~18위)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시선 |
필요 스킬 pt 180 발동 조건 추입 / 레이스 종반 무작위 / 순위 2이상 (2위~18위) 속도 감소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추입의 요령 O |
필요 스킬 pt 110 발동 조건 스킬별 해당되는 각질에서 시야와 지능 상승 지능 보정 40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
[일반] 등산가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오르막 진입 가속 상승 0.2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우마무스메 애호가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인접한 다른 우마무스메가 4~7명 속도 상승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터다지기 |
필요 스킬 pt 100 발동 조건 레이스 초반에 발동한 스킬 3개 이상 가속 상승 0.2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심퍼시 |
필요 스킬 pt 70 발동 조건 '심퍼시' 스킬을 가진 우마무스메 5명 이상 스피드 보정 40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
이벤트
[모험가 골드 쉽]
- 체, 체력 아냐.....?
- 스태미나 +15, 골드 쉽의 우정도 +5
- 강한 끈기가 아닐까.....?
- 근성+10, 스킬 pt+15, 골드 쉽의 우정도 +5
[부활하라! 골쉽표 소스 야키소바!]
- .....맛을 다시 연구해보는 건 어때?
- 컨디션 상승, 스태미나 +5
- .....계란 타코야키를 팔아보면 어때?
- 골드 쉽의 우정도 +5, 한신 경기장O 힌트 Lv+1
[불침함의 진격] 골드 쉽
[불침함의 진격] 골드 쉽 | |
유형 | 스태미나 |
거리 적성 | 장거리 |
각질 적성 | 추입 |
획득 방법 | 가챠 |
고유 보너스 |
불침함의 진격 |
트레이닝 효과 증가와 초기 우정도 증 |
육성 이벤트로 획득 |
[레어] 곡선의 소믈리에 |
필요 스킬 pt 180 발동 조건 무작위 코너 가속 상승 0.4 지속 시간 1.8초 / 쿨타임 30초 |
[일반] 한신 경기장 O |
필요 스킬 pt 90 발동 조건 스킬별 해당되는 지역에서 개최되는 레이스 스태미나 보정 40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
힌트 이벤트로 획득 |
[일반] 후방대기 |
필요 스킬 pt 180 발동 조건 추입 / 레이스 중반 무작위 / 거리상 위치 백분율 75% 이상 지구력 회복 0.015 지속 시간 0 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직선 주파 |
필요 스킬 pt 180 발동 조건 추입 / 라스트 스퍼트 / 직선 가속 상승 0.2 지속 시간 0.9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안쪽 코너 여포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장거리 / 최종 코너 진입, 코너 / 가장 안쪽 레인 위치 속도 상승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추격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장거리 / 레이스 종반 / 순위 상승 속도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눈속임 |
필요 스킬 pt 110 발동 조건 장거리 / 레이스 종반 무작위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간파 |
필요 스킬 pt 110 발동 조건 추입 / 안쪽 또는 바깥쪽 방향으로 레인 이동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하굣길의 즐거움 |
필요 스킬 pt 170 발동 조건 추입 / 내리막 진입 / 레이스 경과 10초 이상 지구력 회복 0.015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책사 |
필요 스킬 pt 110 발동 조건 추입 / 레이스 종반 무작위 / 순위 비율 50% 초과 (챔피언즈 미팅 : 6~9위 / 팀 경기장 : 7~12위 / 풀 게이트 : 10~18위)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시선 |
필요 스킬 pt 180 발동 조건 추입 / 레이스 종반 무작위 / 순위 2이상 (2위~18위) 속도 감소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추입의 요령 O |
필요 스킬 pt 110 발동 조건 스킬별 해당되는 각질에서 시야와 지능 상승 지능 보정 40 시야 상승 5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
[일반] 등산가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오르막 진입 가속 상승 0.2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우마무스메 애호가 |
필요 스킬 pt 160 발동 조건 인접한 다른 우마무스메가 4~7명 속도 상승 0.15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터다지기 |
필요 스킬 pt 100 발동 조건 레이스 초반에 발동한 스킬 3개 이상 가속 상승 0.2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
[일반] 심퍼시 |
필요 스킬 pt 70 발동 조건 '심퍼시' 스킬을 가진 우마무스메 5명 이상 스피드 보정 40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
이벤트
[모험가 골드 쉽]
- 체, 체력 아냐.....?
- 스태미나 +15, 골드 쉽의 우정도 +5
- 강한 끈기가 아닐까.....?
- 근성+10, 스킬 pt+15, 골드 쉽의 우정도 +5
[부활하라! 골쉽표 소스 야키소바!]
- .....맛을 다시 연구해보는 건 어때?
- 컨디션 상승, 스태미나 +5
- .....계란 타코야키를 팔아보면 어때?
- 골드 쉽의 우정도 +5, 한신 경기장O 힌트 Lv+1
[열혈! 에어 농구!]
- 선택지 없음
- 스태미나 +25
[연어를 리스펙트!]
- 선택지 없음
- 체력-10, 근성+25
[강적이라 쓰고 『친구』라 읽는다!!]
- 선택지 없음
- 스태미나+10, 곡선의 소믈리에 힌트 Lv+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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