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2 리메이크

[바이오 하자드 2 리메이크] 공략 가이드 - 레온, 주유소 (프롤로그)

게임어바웃 2020. 5. 21. 20:59
주유소(프롤로그) - 레온

 

주유소는 프롤로그이자 신입 경찰 레온이 목격하는 라쿤시티에서의 첫 사건이 시작되는 지점입니다. 경찰학교를 졸업하고 라쿤 시티에 첫 발령을 받은 21세 청년의 레온 S 케네디, 아무도 없을 것만 같았던 주유소에서 이상함을 느낀 레온은 잠시 뒤 수상한 소리와 핏자국을 발견하게 됩니다.

 

버려진 듯한 상점 안을 조사하면 바닥에 앉아있는 남자를 발견하게 되고 그 사람은 소음이 나는 곳을 알려줍니다. 문이 통과하면 뒤에서 문이 닫히는 소리와 함께 복도를 지나게 됩니다. 복도를 지나 보관실 쪽으로 더 깊숙이 들어가면 보관소에 있던 남자와 실랑이를 벌이는 경찰관을 발견합니다. 실랑이를 벌이던 경찰관은 레온에게 자신이 해결한다고 하지만 결국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에게 살점을 뜯기며 죽게 됩니다.

 

 

이 정체불명의 남자를 레온과 맞붙게 됩니다. 마틸다 권총으로 무장한 레온은 천천히 에임을 맞춰 머리를 쏴준다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쓰러진 좀비와 경찰관을 지나 오른쪽 선반 사이로 이동하면 책상이 있고 벽에는 포스터가 여러 장 붙어있는 곳에서 주유소 저장실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키를 얻고 되돌아가면 쓰러졌던 좀비가 다시 살아납니다. 무시하고 달력에 보이는 선반 사이로 들어가 오른쪽에 저장실 문이 보입니다. 

 

이제 아까 얻은 저장실 열쇠를 사용해 문을 열고 나가면 아까 처음 들어왔던 메인 홀이 나옵니다. 문을 나가면 아까 앉아있던 남자가 맞이해줍니다.

 

그를 쏘아 눕히던지 한 발로 그로기 상태를 만들고 빠르게 지나쳐 왼쪽으로 돌아갑니다. 지나가면서 선반 뒤에 걸쳐져 있는 좀비를 조심하면서 출입구로 나가면 클레어 레드필드와 첫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다음 스토리 공략 : 경찰서 - 레온

〈 이전 : 바이오하자드 RE:2 스토리 공략 경찰서 - 레온 : 다음 〉

바이오하자드 RE:2 스토리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