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광의 검객 오르타
오르타는 빛 속성 캐릭터로 태도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검기를 날리는 마법 공격을 날린다.
잠재능력
오르타의 직업스킬은 잠재능력을 통해 습득할 수 있으며 적과 거리가 3미터 이하일 경우 순간 이동해서 범위 피해를 입히는 아케인 이베이전과 스킬 사용 시 25% 확률로 다음 기본 공격 대미지 및 범위 공격으로 강화 효과를 가진 라이트닝 스트라이크를 습득한다.
5초동안 팀원에게 대미지 면역 및 행동 불가와 함께 LP를 증가시키는 타임스탑을 사용할 수 있다.
그랑웨폰
일반 스킬 | 해방 스킬 | |
츠바사 | 루나 캐논 쿨타임 13초 - 단일 적에게 300% 마법 대미지 - 보스 대미지 20% 증가 |
로드 오브 브라이트 쿨타임 180초 - 30초 동안 츠바사로 변신 - 3초동안 대미지 면역 효과 - 공격력 370 증가 - 보스 대미지 20% 증가 - 기본 공격 대미지 40% 증가 저지먼트 쿨타임 13초 - 단일 적에게 420% 마법 대미지 |
자토 | 디멘션 슬래쉬 쿨타임 12초 - 범위 내 적에게 220% 마법 대미지 - 크리티컬 대미지 10% 증가 |
디맨션 브레이크 쿨타임 100초 - 범위 내 적에게 440% 마법 대미지 - 크리티컬 대미지 10% 증가 |
칸 | 라이트닝 인챈트 쿨타임 22초 - 범위 내 적에게 270% 마법 대미지 - 범위 내 아군에게 3초동안 민첩 100% 증가 효과 |
라이트닝 볼텍스 쿨타임 180초 - 범위 내 적에게 530% 마법 대미지 - 범위 내 아군에게 5초 동안 민첩 100% 증가 효과 |
마유키 | 소드 드랍 쿨타임 20초 - 소드 드랍을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5초 동안 300% 마법 대미지 - 적에게 100% 확률로 5초 동안 슬로우 상태 부여 |
스틸 레인 쿨타임 150초 - 스틸 레인을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10초 동안 520% 마법 대미지 - 적에게 100% 확률로 10초 동안 슬로우 상태 부여 |
츠바사는 변신 그랑웨폰으로 단일 적에게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보스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증가한다. 극초월 시 일반/해방/보스에게 가하는 스킬 대미지가 증가하고 어둠 속성 브레이크 효율이 25% 증가한다.
자토는 범위 내 적에게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한다. 패시브로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 캐릭터에게 방어력 무시 7.5% 증가한다. 초월 시 일반/해방 스킬 대미지가 증가하고 방어력 무시가 증가한다.
칸은 범위 내 적에게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범위 내 아군에게 3초동안 민첩이 100% 증가한다. 패시브로 결투장 입장 시 적들의 LP 10% 감소시킨다. 초월 시 일반/해방 스킬 대미지가 증가하고 패시브 LP 감소 효과가 증가한다.
마유키는 적에게 100% 확률로 일정시간동안 슬로우 상태를 부여하는데 소드 드랍을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5초동안 마법 대미지를 입힌다. 패시브 효과로 젖음 저항 90%를 보유하고 있는데 극초월을 통해 일반 스킬 대미지가 증가하고 패시브 젖음 저항이 100%로 강화 된다.
일반 스킬 | 해방 스킬 | |
나츠네 | 일렉트릭 쇼크 쿨타임 180초 - 범위 내 적에게 180% 마법 대미지 범위 내 적 1명당 대미지 4%증가 (최대 20%) |
라이트닝 쇼크 쿨타임 100초 - 범위 내 적에게 360% - 범위 내 적 1명당 대미지 4% 증가 (최대 20%)닝 쇼크 쿨타임 100초 |
아나히 | 스핀 라이트 쿨타임 10초 - 단일 적에게 250% 마법 대미지 - 적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HP 회복량 60% 감소 |
스파이럴 라이트 쿨타임 80초 - 단일 적에게 480% 마법 대미지 - 적에게 100% 확률로 10초동안 HP 회복량 60% 감소 |
사코 | 블래싱 쿨타임 17초 - 범위 내 아군에게 쿨타임 15% 감소 및 10초 동안 공격력 10% 증가 |
네뷸라 블래싱 쿨타임 120초 - 범위 내 아군에게 쿨타임 30% 감소 및 15초 동안 공격력 15% 증가 |
텐바츠 | 루나 샷 쿨타임20초 - 단일 적에게 300% 마법 대미지 - 적에게 50% 확률로 6초 동안 스턴 상태 부여 |
루나 임팩트 쿨타임 120초 - 단일 적에게 470% 마법 대미지 - 적에게 70% 확률로 6초동안 스턴 상태 부여 |
SR 등급에는 나츠네, 아나히, 사코, 텐바츠가 있는데 나츠네는 범위 내 적이 많을수록 강해지는 그랑 웨폰으로 감전 저항 패시브를 가지고 있다. 초월 시 감전 저항력이 오르고 일반/해방 스킬 대미지가 상승하며 적 1명당 대미지가 증가한다.
아나히는 적에게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적에게 100% 확률로 일정시간동안 HP 회복량 60% 감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패시브로 보스 대미지가 증가하고 초월 시 보스 대미지 증가와 일반/해방 스킬 대미지가 증가한다.
사코는 범위 내 아군에게 쿨타임을 감소시키고 10초동안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버프를 제공한다. 패시브로 기본 공격 대미지가 증가하고 초월을 통해 일반/해방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패시브의 기본 공격력 대미지를 증가 시킬 수 있다. 5초월 시 일반/해방의 쿨타임 감소가 20%/40% 강화 된다.
텐바츠는 단일 적에게 마법 대미지를 입히고 적에게 50% 확률로 일정시간 동안 스턴 상태가 부여되는데 초월 시 스턴 확률이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패시브가 없다는 것이 아쉽다.
R등급의 그랑웨폰은 SSR과 SR의 하위호환인데 아이나는 범위 공격과 함께 감전 저항을 가지고 있으며 소우린은 보스 대미지를 증가시켜주고 젖음 저항을 패시브로 보유하고 있다. HP 회복량을 감소시키는 호타루나 방어 무시하는 하루가 있다.
신규 아티팩트
빛속성 오르타가 등장하면서 신규 그랑 웨폰 및 아티팩트가 추가되었는데 오르타의 그랑 웨폰은 보스 대미지 증가, 방어 무시 증가, 결투장 입장 시 적들의 LP감소 등 보스전과 결투장에 특화되어 있다.
신규 아티팩트는 빛 속성 캐릭터의 대미지를 상승시켜주는 '광휘의 심판자'가 추가됐다.
스킬 설명 | |
광휘의 심판자 | 빛속성 캐릭터의 대미지 15% 증가 |
영광의 문 | 빛속성 캐릭터의 대미지 11% 증가 |
나그네의 무사 | 빛속성 캐릭터의 대미지 7.5% 증가 크리티컬 6.5% 증가 |
천사의 날개 | 빛속성 캐릭터의 대미지 7.5% 증가 |
악령의 지팡이 | 빛속성 캐릭터의 대미지 7.5% 증가 (단점) 방어력 8% 감소 |
신규 아티팩트로 등장한 앞서 말한 광휘의 심판자를 제외한 영광의 문, 나그네 무사, 천사의 날개, 악령의 지팡이가 있다.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빛 속성 캐릭터 대미지를 증가시켜준다.
다만 악령의 지팡이는 방어력 감소 페널티를 가지고 있다. 나그네 무사는 빛 속성 대미지를 증가시키면서 동시에 크리티컬 확률도 증가시켜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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