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 펑크 2077 침투 프로토콜과 퀵해킹 사용 법

게임어바웃 2021. 1. 10. 12:20

사이버 펑크 2077에서 해킹은 빠질 수 없는 능력인데 침입, 정찰, 쇠약, 손상 등 모든 것을 통제한다. 거의 모든 해킹은 지능 속성에 의해 관리되며 사이버웨어, 특히 운영 체제에 의해 더욱 강력해진다. 모든 해킹 능력은 침투 프로토콜, 퀵해킹 두 가지 범주로 분류된다.

 

침투 프로토콜은 실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더 큰 시스템에 들어가기 위한 초기 해킹과 유사하다. 지역에 Wi-Fi 라우터가 있고 해당 지역에서 모든 장치와 사람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다고 상상해보라.

 

침투 프로토콜로 해당 네트워크의 모든 것을 훨씬 쉽게 대상으로 지정하고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주변에 모든 사람에게 여러 바이러스를 방출할 수 있다.

 

 

사이버 펑크 2077 스캐너 사용법과 등급 별 전리품을 구별하는 방법

나이트 시티에서는 약탈 할 수 있는 쓰레기부터 숨겨진 컨테이너, 폭발물에 이르기까지 상호작용 요소가 상당히 많으며 대부분이 어떤식으로든 해킹이 가능하다. PC에서 TAB키를 눌러 녹색 오버

travous.tistory.com

 

침투 프로토콜과 퀵 해킹


모든 장치가 진입 점이 아니고 위반 프로토콜을 수행할 수 있는 대상을 찾아야 한다. 스캐너를 둘러보거나 액세스 포인트라고 하는 특정 패널을 찾을 수도 있다.

 

침투 프로토콜은 짧은 해킹 미니 게임으로 시작한다 

침투 프로토콜은 짧은 미니 게임으로 시작하는데 네트워크에 들어가서 문자열을 일치시키도록 요청한다.

 

운영 체제 사이버 웨어 및 잠금 해제한 특전에 따라 한 번에 여러 세트를 묶을 수 있다. 하지만 한번에 입력할 수 있는 최대 문자 수는 운영체제의 버퍼에 의해 제한된다.

 

운영체제는 기본적으로 ICE 픽으로 시작하고 바이러스 침해가 완료되면 해당 지역의 모든 것을 해킹하는 데 드는 비용을 낮추어준다. 나중에 초기 해킹 중에 다른 데몬 바이러스를 시도하고 업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전투에 임하기 전에 보안시스템을 무력화시키고 적을 약화시킬 수 있다.

 

첨투 프로토콜에 성공하면 퀵해킹에 램 소모가 줄어든다

침투가 완료되면 퀵 해킹을 수행할 수 있고 램 소모량은 기본적으로 재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다. 모든 빠른 해킹에는 램이 필요하고 강력할수록 더 많은 램이 소모된다.

 

운영체제는 기본 램 용량을 갖게 되며 추가로 늘릴 수 있다. 지능을 높이고 특전을 잠금 해제하여 투자할 때 까지는 전투에서 매우 느린 속도로 재충전된다.

 

주변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장치를 트리거하고 근처의 표적을 감지하기 위해 무언가를 핑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기본 제공되는 퀵 해킹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각 운영체제에는 다른 퀵 해킹을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있는데 상대방의 눈을 멀게 하고 피할 수 없는 방식으로 피해를 입히는 등의 작업이 가능하다.

 

당신에게 똑같은 일을 할 수 있는 적 넷 러너도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적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처럼 시스템 보안을 사용할 수 있고 즉, 카메라가 당신을 발견했다면 그들은 이를 사용하여 시야를 확보하고 해킹을 시작하거나 직접 할 수도 있다.

 

해킹이 완료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짧은 경고 창이 나타나는데 카메라를 파괴하거나 진행 중인 해킹을 중지하려면 넷 러너를 다 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