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 끝없는 이야기의 시작.

게임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새로운 게임 정보는 물론, 전략, 팁, 리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게임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원신

[원신] '원소 도가니' 다인 도전 이벤트, 연금술의 거대한 돌파구 선행 조건

gameabout 2020. 10. 13. 00:29

연금술의 거대한 돌파구?


임무 수주 NPC 《연금술사》 데마로우스

 

모험 등급 20 레벨 이상, 프롤로그 제2막 「눈물 없는 내일을 위해」 모든 임무 완료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데마로우스의 「연금술 거대한 돌파구?」라는 임무를 받을 수 있다.

 

 

[원신] 프롤로그 제2막 - 눈물 없는 내일을 위해

프롤로그 제2막 눈물 없는 내일을 위해 프롤로그 제2막을 개방하기 위해서는 몬드성으로 돌아가야 한다. 몬드 성 앞 분수대에서 진과 『우인단』 참사관 아나스타샤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후

travous.tistory.com

 

다른 여행자와 함께 서로 협력하여 순수 원소 덩어리를 원소 도가니에 운송해 연금 진도를 추진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연금을 완료한 뒤 퓨어 레진을 소모하면 캐릭터 경험치 소재, 모험 경력 등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보물은 여행자의 월드 등급에 따라 정산되고, 연금술 핸드북 업적을 달성해도 원석, 캐릭터 돌파 소재 등 보물을 획득 할 수 있다.

몬드성에 있는 《연금술사》 데마로우스를 찾아가면 자신은 지금까지 연금술을 연구해왔지만 아직 진척이 없어서 초점을 바꾸고 새로운 연구를 시작하기로 했다고 한다. 「원소 도가니」라고 하는 새로운 연금로를 만들었는데 그 원리는 순수한 원소를 담아 원소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용기라고 한다.  이제 순수한 원소를 「운송」 해줄 사람을 찾고 있는데 관심 있다면 천풍 신전으로 와달라고 요청한다. 

 

 

천풍 신전은 별을 따는 절벽 6 시 쪽에서 발견할 수 있다. 천풍 신전에 있는 데마로우스와 대화를 나누고 원소 도가니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다. 순수 원소 덩어리「원소 도가니」에 운송해 연금 진도를 추진시켜야 하는데 순수 원소 덩어리는 몬스터 처치 시 생성된다.

 

운송자가 순수 원소 덩어리를 지니고 있을 경우, 원소 덩어리를 하나 더 얻으면 기존 덩어리가 새로 얻은 덩어리로 교체되고 또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원소 덩어리는 다른 원소와 반응할 수 있다. 원소 반응이 너무 많이 일어나면 순수 원소 덩어리는 활성을 잃어 사라진다.

 

순수 원소 덩어리를 어느 정도 운송하고 나면 원소의 힘이 운송자를 감시켜 상응하는 원소를 운송할 때 효율을 높여준다.

 

「원소 도가니」와 상호작용으로 도전을 시작할 수 있다. 「원소 도가니」는 파티로 진행이 되며, 도전 시작 시 자동으로 멀티 매칭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