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넌트: 프롬 더 애쉬

[렘넌트 프롬 디 애쉬즈] 월드 보스 - 익실리스 XVI (IXILLIS) 공략

게임어바웃 2020. 9. 13. 21:36

익실리스 XVI (IXILLIS) 공략

 

위치 : 코르수스에 위치한 고대의 관문

보상 : 벌집, 처형인(특성), 수호자의 심장, 혼란(감정표현) 

 

익실리스는 코르서스 왕국에 위치한 월드 보스로 스토리 진행상 수호자의 심장을 얻기 위해 반드시 처치해야하는 적이다. 전투전에 미리 탄약통을 준비해놓는것이 좋다. 녹색 잎은 부식을 해소하고 부식 저항력을 30% 10분동안 증가시키므로 전투에 도움이 될것이다.

 

이번 전투는 단순히 근접 공격은 굴러서 회피가 가능하다. 하지만 장소가 한정 된 협소한 공간에서 바닥에 깔리는 부패 장판은 1차 공격을 피하고나서 2차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

 

가장 까다로운 것은 다수의 도깨비불을 소환되어 이 후 플레이어를 추격한다. 도깨비불은 상당히 큰 피해를 입기 때문에 눈 크게 뜨고 익실리스를 유심히 살펴보다가 주변에 도깨비불이 나타났을 때 곧바로 제거하는것이 좋다.

 

어느정도 익실리스가 피해를 입게되면 또 하나의 익실리스가 나타난다. 익실리스는 비명을 지르거나 레이저 빔을 쏘기도 한다. 비명을 지르기 시작하면 피해를 입게 되니 재빨리 머리를 노려 비명을 멈추어야한다.

 

익실리스 중 하나를 처치하면 나머지 하나는 분노에 휩싸이게 되고 행동력이 빨라지며 더욱 전투적으로 바뀐다. 최대한 안전거리를 유지하면서 반격을 노려야 한다. 익실리스 두마리 모두 체력을 비슷하게 유지시키면서 한마리를 처리하고 나머지 한마리를 처치하면 분노에 휩싸이기 전에 처치하는 방법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