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 끝없는 이야기의 시작.

게임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은 블로그입니다. 새로운 게임 정보는 물론, 전략, 팁, 리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게임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컴퓨터 게임/붕괴 스타레일

제레 - 캐릭터 - 붕괴 스타레일

gameabout 2023. 4. 30. 14:15

제레

지하 대항 조직 「와일드 파이어」의 핵심 인물, 별칭 「나비」 솔직하고 시원시원하지만, 내면에 섬세함과 예리함을 숨기고 있다.

 

기본 정보

등급 SS
DPS 등급 단일 : SS
범위 : S
희귀도 5성
운명의 길 수렵
속성 양자

 

기본 스탯

레벨 Lv. 20 Lv. 80
HP 247 931
공격력 169 640
방어력 96 363
속도 115 115
도발 75 75



유물 및 장신구

광추 유물 및 장신구
야경 속에서 별처럼 빛나는 천재
우주 봉인 정거장
주 스탯 몸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
신발 : 공격력 % / 속도
구체 : 양자 피해
링크 : 공격력 %
보조 스탯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공격력 %
속도

 

팀 구성

메인 딜러 지원 지원 힐러
제레 브로냐 팅윈 모든 힐러

 

광추

 

5성
야경 속에서 깊게 든 단잠 별바다 순항
4성
논검 침묵 만이 움트는 봄물
3성
화살표 시위를 떠난 화살

 

전투 스킬

행적

일반 공격
강습
단일공격
단정된 단일 적에게 제레 공격력 50% 만큼의 양자 속성 피해를 가한다

 

전투 스킬
귀인(歸刃)
단일 공격
제레의 속도가 25% 증가하고, 지정된 단일 적에게 제레 공격력 110%만큼의 양자 속성 피해를 준다.

속도 증가 효과 지속 시간: 2턴
필살기
혼란의 나비
단일 공격

에너지 소모 120
즉시 증폭 상태에 진입하여 지정된 단일 적에게 제레 공격력 255% 만큼의 양자 속성 피해를 가한다.

특성
재현
강화
일반 공격, 전투 스킬, 필살기를 발동해 적을 처치한 후 즉시 보너스 턴을 1턴 획득하고 증폭 상태에서 진입한다.

증폭 상태의 제레는 공격 발동으로 가하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지속 시간 1턴

제레가 특성 재현으로 획득한 보너스 턴에서 적 처치시 해당 특성은 적용 되지 않는다.
비술
환신(幻身)
강화
비술 사용 후 20초 동안 은신 상태에 진입한다.

은신 상태에선 적에게 들키지 않으며, 선공을 가해 적과의 전투 진입 시 제레는 즉시 증폭 상태에 진입한다.

 

 

추가 능력

야행
현재 HP 백분율이 50% 이하인 경우, 적에게 피격될 확률이 감소한다.
속성 보너스  
치명타 피해 +5.3% 캐릭터 승급 2회
공격력 +4% 캐릭터 승급 3회

 

분열
증폭 상태인 제레의 양자 저항 관통이 20% 증가한다.
속성 보너스  
공격력 +6% 캐릭터 승급 4회
치명타 피해 8% 캐릭터 승급 5회

 

잔잔한 물결
일반 공격 발동 후 제레의 다음 행동 게이지가 20% 증가한다.
속성 보너스  
방어력 +7.5% 캐릭터 승급 6회
치명타 피해 +10.7% 캐릭터 레벨 75 달성
공격력 +8% 캐릭터 레벨 80 달성

 

성혼

1. 몰살
현재 HP 백분율이 80% 이하인 적에게 피해를 가할 시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한다.
2. 나비춤
전투 스킬의 가속효과가 최대 2스택 중첩 된다.
3. 난잡
전투 스킬 레벨 +2
최대 Lv15
특성 레벨 +2
최대 Lv15
4. 힐끗
제레가 적을 처치할 경우 자신의 에너지를 15pt 회복한다.
5. 예리
필살기 레벨 +2
최대 Lv15
일반 공격 레벨 +1
최대 Lv10
6. 분열
필살기 발동 후 피격된 단일 적은 [혼란의 나비] 상태에 빠진다.

지속 시간 1턴

혼란의 나비 상태의 적은 피격 후 추가로 제레 필살기 피해 15% 만큼의 양자 속성 추가 피해를 1회 받는다. 다른 아군이 발동한 [혼란의 나비] 상태의 추가피해로 해당 적이 처치되면 제레의 특성이 발동하지 않는다. 제레가 전투 불능 상태에 빠지면 [혼란의 나비]상태는 해제된다.

 

일반 공격 레벨 업 재료

레벨 행적 육성 소재 신용포인트
1 기본  
2 짐승 사냥용 화살×3
약탈의 본능×6
5000
3 악마 사냥용 화살×3
변조된 야망×3
10000
4 악마 사냥용 화살×5
변조된 야망×4
25000
5 별 쫓는 화살×3
짓밟힌 의지×3
45000
6 볓 쫓는 화살×8
짓밟힌 의지×4
160000

 

행적 레벨 업 재료

레벨 행적 육성 소재 신용포인트
1 기본 -
2 약탈의 본능×3 2,500
3 짐승 사냥용 화살×3
약탈의 본능×6
5,000
4 악마 사냥용 화살×3
변조된 야망×3
10,000
5 악마 사냥용 화살×5
변조된 야망×4
20,000
6 악마 사냥용 화살×7
변조된 야망×6
30,000
7 별 쫓는 화살×3
짓밟힌 의지×3
45,000
8 별 쫓는 화살×5
짓밟힌 의지×4
수호자의 비원×1
80,000
9 별 쫓는 화살×8
수호자의 비원×1
운명의 발자취×1
160,000
10 별 쫓는 화살×14
수호자의 비원×1
운명의 발자취×1
300,000

 

돌파 재료

레벨 캐릭터 돌파 재료 신용 포인트
20 약탈의 본능×5 4,000
30 약탈의 본능×10 8,000
40 환영의 무쇠×3
변조의 야망×6
16,000
50 환영의 무쇠×7
변조의 야망×9
40,000
60 환영의 무쇠×20
짓밟힌 의지×6
80,000
70 환영의 무쇠×35
짓밟힌 의지×9
1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