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헤로디아나의 홀 - 사이드 퀘스트 -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게임어바웃 2023. 4. 16. 02:06

헤로디아나의 홀

헤로디아나의 홀 퀘스트는 호그와트의 사이드 퀘스트 중 일부다. 위즐리 교수의 과제를 통해 만났던 소프로니아 프랭클린을 만나고 헤로디아나의 홀의 입구로 가서 헤로디아나의 퍼즐을 풀고 헤로디아나의 의상을 찾아야 한다.

 

마법 교실에서 만날 수 있는 소프로니아 프랭클린과 디펄소 장인 헤로디아나에 대한 이야기를 끝내고 헤로디아나의 홀로 통하는 입구로 가자.

 

헤로디아나의 홀은 어둠의 마법 방어법 탑 1층 동남쪽에서 찾을 수 있다. 어둠의 마법 방어법 탑 플루 불꽃에서 계단을 내려와도 되고 변신 수업 안뜰 플루 불꽃에서 왼쪽에 있는 문을 통해 어둠의 마법 방어법 탑 1층으로 바로 들어올 수 있다. 

 

목표 장소에 도착하면 벽에 표시된 마커 부분에 디펄소 주문을 사용하면 숨겨져 있던 헤로디아나의 홀 입구가 나타난다.

 

헤로디아나의 첫 번째 퍼즐

디펄소 주문으로 사각형 플랫폼 박스를 입구 쪽으로 밀어내자

 

플랫폼 위로 올라가서 북쪽에 있는 벽 위로 올라가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바닥으로 내려와서 동쪽으로 플랫폼 박스를 디펄소 주문으로 밀어내고 올라갈 수 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헤로디아나의 케이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상자가 있다.

 

헤로디아나의 두 번째 퍼즐

헤로디아나의 퍼즐 두 번째 방에 상자는 방금 들어온 입구 위에 있다.


헤로디아나 두 번째 퍼즐 상자로 가려면?

좌측에 있는 하나의 플랫폼 박스를 디펄소 주문으로 밀어내기

 

아씨오 주문으로 오른쪽 벽으로 이동

 

오른쪽에 있는 2개의 플랫폼 박스를 아씨오 주문으로 왼쪽 벽으로 이동

 

아씨오 주문으로 오른쪽 벽으로 붙인 후 플랫폼 박스를 3개로 합치기

 

아씨오 주문으로 합친 3개의 플랫폼 박스를 왼쪽으로 이동

 

아씨오 주문으로 입구로 당기면 상자가 있는 플랫폼 위로 올라갈 수 있다.

 

상자를 획득하고 내려와서 디펄소 주문으로 밀어내면 다음 헤로디아나의 세 번째 퍼즐이 있는 방으로 갈 수 있다. 가는 길에 헤로디아나의 의복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상자가 있다.


헤로디아나의 세 번째 퍼즐

헤로디아나의 세 번째 퍼즐은 동그라미 친 스위치를 기본 주문으로 공격하면 플랫폼 박스가 처음으로 돌아가는 것을 이용해야 한다.


헤로디아나 세 번째 퍼즐 상자로 가려면?

디펄소 주문으로 플랫폼 박스를 밀어낸 후 아씨오 주문으로 오른쪽 벽으로 이동시키기

 

아씨오 주문으로 오른쪽 벽에 붙은 플랫폼을 당긴 후 아씨오 주문으로 반대편으로 이동시키기

 

현재 위치에서 아씨오 주문으로 당겨서 이동시키자.

 

바닥에서 방의 입구로 올라와서 상자가 위치한 플랫폼 위로 올라갈 수 있다.


스위치를 기본 주문으로 플랫폼 박스를 처음으로 되돌리자. 아씨오 주문으로 오른쪽 벽으로 이동시키기

 

디펄소 주문으로 스위치가 있는 플랫폼으로 밀어내기

 

아씨오 주문으로 왼쪽 벽으로 이동시키기

 

플랫폼으로 간 후 점프로 건너간 후 스위치로 플랫폼을 처음 위치로 이동시키기

 

아씨오 주문으로 전방에 벽으로 이동시키기

 

아씨오 주문으로 왼쪽 벽으로 이동시킨 후 점프로 건너가면 올라갈 수 있다.

 

마지막 퍼즐을 풀고 보상 상자를 열어서 헤로디아나의 캡 모자를 획득한 후 어둠의 마법 방어법 탑으로 나간 후 소프로니아에게 돌아가자.

 

소프로니아에게 말을 걸면 헤로디아나의 의상을 찾은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대화 선택을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대화를 끝내면 헤로디아나의 홀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