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원신 월드 임무 꿈을 잃은 모밭

게임어바웃 2022. 9. 17. 00:53
반응형

 

「열매」와 「씨앗」, 그리고 「나무」를 위하여

월드 임무 / 수메르 / 제3장 꿈을 잃은 모밭

 

숲의 책 제2장 꿈속의 모밭 월드 임무를 완료하고 이어지는 임무로 아란마의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깨어난 이후부터 시작된다. 

 

집 밖으로 나가서 남쪽으로 가면 아란마와 합류할 수 있다. 대화를 끝내고 「아슈바타 신전」으로 가자.

 

아슈바타 신전으로 가면 아슈바타 나무의 꿈속으로 가게되는데 비야의 열매를 위해 죽음의 땅의 침식을 제거하고 아슈바타 나무의 꿈에서 나와서 비야의 열매를 맺으려 했지만 실패한다.

 

이미 마라나에게 침식당한 아슈바타 나무는 마라나의 화신의 없애고 새로운 아슈바타 나무를 심어야만 비야의 열매를 맺을 수 있다고 한다.

 

과거의 아이들을 위하여

마라나의 화신은 바나라나 깊은 곳에 삼중으로 봉인되어 있는데 첫 번째 봉인을 해제하기 위해 아란마와 동행하면서 「기억의 명문」 세 개를 찾아 기억을 되찾자.

 

과거 아이들을 위하여

「기억의 명문」 세 개를 찾아 기억을 되찾고 가운데가 텅 비어있는 큰 나무 구멍을 발견할 수 있는데 아란마가 열어주고 두 번째 봉인을 해제하기 위해 다시 진행하자.

 

죽음의 땅에 침식된 장소에 도착하게 되고 죽음의 땅 제거가 어려운데 여행자 일행은 위기에 처하게 된다. 아란마 근처에 있으면 자동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아란마의 힘으로 순식간에 주변에 적들과 죽음의 땅이 제거된다.

 

아란마의 힘은 곧 기억인데 많은 힘을 사용한 아란마의 기억이 사라지면서 예전으로 돌아온다. 이제부터는 직접 봉인을 7개를 해제해야 하는데 불 원소 공격으로 봉인을 해제할 수 있다.

 

 

마지막 봉인은 위 스크린샷 위치에서 연주하고 안으로 들어가자.

 

해당 위치에서 다시 연주하면 건강한 풀 씨앗을 소환할 수 있고 위에 있는 오브젝트를 공격하면 새로운 오브젝트들이 생성된다. 오브젝트를 모두 제거하면 막혀있던 넝쿨이 열리면서 진행 가능하다.

 

마지막 봉인을 해제하고 아란마에게 돌아가면 컷씬과 함께 모래가 사라진다. 모래 바다 밑에 심연의 공간이 드러나고 계속해서 아래로 내려갈 방법을 찾자. 파멸의 유적 가디언을 2번 다운시키면 컷신과 함께 다른 장소에 도착할 수 있다.

 

주변을 조사하고 아란마에게 돌아가서 우트사바 축제에서 봤던 신비스러운 아란무후쿤다로 만나고 대화를 끝내면 「마라나의 화신」을 처치하러 가자.

 

생명을 갈망하는 모든 아이들을 위하여

여행자로만 플레이 가능한데 아란마 주변에 있으면 마라나의 침식을 막을 수 있고 체력을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처치할 수 있다.

 

마라나의 화신을 공격하다가 건강한 풀 씨앗을 소환해 죽음의 땅 마디와 혹을 제거하고 다시 마라나의 화신으로 돌아가 공격하는 패턴을 3회 정도 지나면 컷신이 재생된다.

 

기억들이 스쳐가면서 아란마와 여행자 일행은 화관의 힘으로 『마라나의 화신』을 무찌른다.

 

월드 임무 / 수메르 / 제4장 결국, 숲이 모든 걸 기억할 테니까

「안녕」, 「고마웠어」, 마지막으로 「다시 만나」

아란마의 희생으로 마침내 『비야의 열매』를 획득할 수 있고 숲의 책 제4장 「결국, 숲이 모든 걸 기억할 테니까」 임무가 개방된다.

 

라나에게 돌아가서 라나에게 말을 걸면 비야의 열매를 사용해 라나가 깨어나는데 이후 아란나가 라나를 기억하지 못하는 이유와 죽음의 땅, 비야의 열매를 얻기 위한 여정등 이야기를 모두 끝내면 숲의 책 제4장 「결국, 숲이 모든 걸 기억할 테니까」 임무가 완료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