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엘든 링 고드릭의 거대한 룬의 힘을 찾는 방법

게임어바웃 2022. 5. 12. 23:14

고드릭의 거대한 룬 위치


거대한 룬은 데미갓 보스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룬으로 각 지역의 신수탑 꼭대기에서 상호작용을 통해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이 후 거대한 룬은 원탁 대축복 메뉴에서 다시 힘을 얻은 거대한 룬을 장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버프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장비한 거대한 룬은 「룬의 호」를 사용하면 해당 룬의 위대한 은혜를 가져온다.

 

스톰빌 성에 있는 승강기측 방 축복에서 시작하면 되는데 밖으로 나오면 유배병들이 진을 치고 있는데 다 상대할 필요는 없고 짧은 계단을 지나 왼쪽 성벽에 붙어서 아래 장소까지 가보자.

 

해당 위치에서 원거리 공격이나 주문으로 동그라미친 부분에 있는 유배병들만 처치하면 된다. 메탈 기어 솔리드 처럼 순찰중인 유배병이 죽은 녀석들을 발견했다고 깜짝놀라서 경보를 울리지는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다.

 

왼쪽 성벽을 따라 가보면 발리스타 지나 계단아래로 내려 갈 수 있는데 유배병 세 명이 있으니 처치하자.

 

유배병을 처치하고 또 다른 계단을 내려와서 길을 따라 다음 문이 나올 때까지 가야된다. 다만 내려갈 때 발리스타의 공격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일단 다음 문까지 도달하면 이번에도 문 밖 왼쪽 성벽을 따라 림그레이브 신수탑 교량까지 갈 수 있다.

 

왼쪽 벽에 붙어서 신수탑 교량까지 가는 길에 집지키는 강아지 한마리가 있는데 벽에 붙어서 가면 꼬리 흔들면서 오지는 않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 곳까지 오게되면 창과 방패를 든 병사들이 보이는데 다음 문으로 도달 할 때쯤 깨어나 습격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밖에 나가보면 림그레이브 신수탑 교량 축복이 있으니 활성화 시키고 계단 위로 올라가보자.

 

긴 계단을 올라가면 문 앞에 사체를 조사하면 뇌룡 표식의 탈리스만을 얻을 수 있다.

 

문을 지나면 끊어진 신수탑 교량까지 도착하게 되는데 길 목에는 거인 셋을 만날 수 있다. 끊어진 교량 끝에는 다른 장소로 전송 시켜줄 포탈이 있다. 다리 끝에 있는 거인은 활을 사용하는데 주변에 세워진 구조물을 방패 삼아 다가가면 된다.

 

전송문 너머에 있는 끊어진 교량 아래 전회 스키라베푹신한 면 아이템도 챙기자.

 

전송문을 통해 승강기를 타고 올라가면 림그레이브 신수탑 꼭대기까지 도달할 수 있고 손가락에 있는 거대한 룬과 상호작용하면 고드릭의 거대한 룬의 힘을 찾을 수 있다.